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앵커] 윤석열 대통령이 오늘(23일)로 예정된 네 번째탄핵심판변론기일에 출석하기로 했습니다.
헌법재판소는 오늘(23일)부터 김용현 전 장관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증인을 불러 신문하는 절차도 시작하는데 윤 대통령과 김 전 장관이 대면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탄핵심판4차 변론기일에 출석해 조는 모습이 포착됐다.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오후탄핵.
윤 대통령 변호인단이 구속을 취소해야 한다는 입장을 냈다.
구속기간을 유지한다는 것은 기소가 예정돼있다는 것으로 헌법재판소의탄핵심판을 지켜보며 형사 재판을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라는 입장에서다.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재동.
윤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탄핵심리가 매주 2회씩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며 "내란 범죄에 대한 수사 여부는 헌재의탄핵심판이 마무리된 뒤 다시 검토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중앙지법은 검찰의 윤 대통령 구속기간 연장 허가 요청을 불허했다.
이종근 시사평론가·배종찬 인사이트케이 소장> 검찰이 신청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 기한 연장이 법원에서 불허됐습니다.
탄핵심판4차 변론 파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론은 어떤 흐름을 이어지고 있는지 전문가와 짚어보겠습니다.
尹, 두 번째탄핵심판변론 출석지지자들, 안국역 5번 출구서 집회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4차 변론이 열린 23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주변에서 윤 대통령 지지자들이탄핵반대 집회를 열었다.
취재단 =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헌법재판관들이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4차 변론에 자리하고 있다.
[앵커] 지금까지 모두 4차례의 변론기일을 마친 윤석열 대통령탄핵심판이 설 연휴가 지나고 2월 초에 다시 시작됩니다.
이와는 별개로 공수처에서 검찰로 넘어간 내란죄 수사는 연휴 중에도 계속 진행될.
윤석열 대통령이 23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탄핵심판4차 변론에 출석해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서울경제] 북한이 윤석열 대통령의 구속 사실과탄핵심판을 받고 있는 상황을 상세히 전했다.
조선중앙통신은 24일 '괴뢰한국에서 내란우두머리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