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3일 25-01-31

본문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3일 비상계엄 선포의 주요 명분으로 내세우고 있는부정선거와 관련해 국가정보원의 조사 결과를 근거로 삼았지만, 정작 국정원은부정선거판단을 내리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앵커]부정선거증거가 많다고 주장해온 윤석열 대통령은 탄핵 심판정에서는 이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며 한발 물러난 태도를 보였습니다.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도부정선거증거는 많지만 확인된 것은 없다고 말했는데, 헌재가.


사진=전한길 유튜브 민경욱 전 의원이 21대 총선 낙선 뒤 제기한부정선거의혹이 2025년 정치권을 강타하고 있다.


줄곧 터무니없는 음모론으로 터부시되던부정선거의혹이 현직 대통령의 입을 타고 음지에서 양지로 나오게 된 모양새다.


http://joulex.co.kr/


이를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하는 건 적절하지 않다"고도 진술했습니다.


조 원장은 또 "총선 이후부터 비상계엄 전까지 대통령에게부정선거의혹에 대해 보고한 적 없다"며 "윤 대통령이 '선거결과가 납득이 되지 않는다'고 말한 적은 있다"고 경찰 조사에서 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상진이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누리꾼들은 그가 과거부정선거의혹에 반박하는 선관위 영상에 출연한 사실이 최근 알려지면서 일부 강경 보수층 누리꾼들이 그의 SNS에 이른바 '댓글 테러.


윤 대통령과 극렬 지지자들이 주장하는 논리와 별반 다르지 않는 이야기를 되풀이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홍 시장은 "나는부정선거가 있었다, 없었다고 할 때 그 문제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서 "내가부정선거가 있었다 없었다 말할 입장이 안 된다.


홍준표 대구시장이부정선거의혹에 대한 입장을 묻자, 과거 재검표를 요청했으나.


민주당 김한규 의원, 국민의힘 조정훈 의원, 조국혁신당 신장식 의원, 개혁신당의 이준석 의원은 ‘여야의 밤’ 코너를 통해부정선거이슈와 관련한 설전을 벌였다.


1월 23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4차 변론이 진행된 가운데 박범계 의원과 전원책 변호사가.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