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을 좌절시키고 제거한다는 가장 중요한 25-02-13

본문

지난해 11월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국방장관은 "이란은 어느 때보다 자국 핵 시설에 대한 공격에 아주 취약하다"며 "이스라엘에 대한 실존적 위협을 좌절시키고 제거한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우리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헌재는 지난달 3일 5차 변론기일까지 날짜를 일괄 지정한 뒤 지난달 16일 3차례의 변론기일을 추가로 지정해 이날까지 김용현 전국방부장관과 홍장원 전 국가정보원 1차장, 곽종근 육군 특수전사령관, 김봉식 전 서울경찰청장 등 주요 관련자들에 대한 증인신문을 진행했다.


작년 11월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국방장관은 “이란은 어느 때보다 자국 핵 시설에 대한 공격에 아주 취약하다”며 “이스라엘에 대한 실존적 위협을 좌절시키고 제거한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우리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계엄사령관은국방부장관이 추천한 사람을 국무회의 심의를 거쳐 대통령이 임명해야 하지만, 당시 회의에서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을 계엄사령관에 임명한다는 심의가 전혀 이뤄지지 않았단 겁니다.


또, 계엄에 찬성한 국무위원이 있었다는 김용현 전국방부장관주장과 달리, 국무회의 참석자 전원이.


조 원장과 신원식 국가안보실장, 김용현 전국방부장관, 그리고 여인형 전 방첩사령관이 모였던 저녁 자리입니다.


[윤석열 / 대통령 : 신원식 전국방부장관증언 때문에 한번 곰곰이 생각해 봤습니다.


그때 저녁을 총선 전에 먹은 기억은 저도 납니다.


] 신 실장은 직전 탄핵심판 변론기일에서 당시 '비상한 조치.


윤 대통령과 김 전장관, 여 전 사령관, 노상원·문상호 전 정보사령관 등 5명은 두 차례 청문회에 모두 출석 요구를 받았다.


작년 11월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국방장관은 “이란은 어느 때보다 자국 핵 시설에 대한 공격에 아주 취약하다”며 “이스라엘에 대한 실존적 위협을 좌절시키고 제거한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우리에게 있다”고 했다.


앞서 녹취로도 들었습니다마는 김봉식 전 청장, 김용현 전국방부장관으로부터 전달받은 A4 용지 한 장 분량에 관한 문건에 대해서도 증언을 했습니다.


당시 문건에 2200 국회라는 것이 앞에 있어서 다른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 이 부분은 기억난다고 진술을 했어요.


울쎄라


[박창환] 많은 여권 패널분들이 홍장원 전.


작년 11월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국방장관은 "이란은 어느 때보다 자국 핵 시설에 대한 공격에 아주 취약하다"며 "이스라엘에 대한 실존적 위협을 좌절시키고 제거한다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우리에게 있다"고 말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