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민주당의 조기대선 승리 전략에 대해선 “필승 전략은 통합과 연합”이라며 “민주당을 하나로 통합시키고 나아가 야권 전체와 탄핵에 찬성했던민주주의세력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만 자신의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해서는 “정권 교체에 도움이 된다면 저뿐만 아니라 누구든 힘을.
인민노련은 남한에서 사회주의를 실현하고 남북 통일(공산화)을 이루려는 목표를 가진 과격 좌익혁명단체로 민족해방 민중민주주의혁명운동을 전개했다.
서부지법에서는 유독 좌편향 판결이 많았다.
서부지법은 최근 한남동 대통령 관저 인근 민주노총 집회에서 경찰을 폭행한 남성의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 광주 집회, 전한길의 자유민주주의대 황현필의 반미 친중공 종북 충돌더 많은 논의는 추후로 미루고, 탄핵반대 진영과 탄핵찬성 진영이 분출하는.
반탄 전한길 강사의 자유민주주의수호 메시지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황씨는 2022년 대선 때 "이재명은 이순신 같은 인물, 윤석열은 원균 같은 자"라고.
순간민주주의는 쉽게 무너질 수 있다는 교훈을 얻었다.
그는 이 일을 계기로 정계에 입문해 이승만 정권에 맞서며 의회주의를 신봉하는 정치인의 길을.
한편에서는 선동에 휩쓸려 법원에 대한 폭동을 일으키고, 다른 한편에서는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1952년 부산 정치 파동을 경험한.
이어 “내란수괴 윤석열 파면, 정권교체를 이뤄낼 때까지 더민주전남혁신회의 비상행동은 멈추지 않고 도민과 함께할 것”이라며 “강인한민주주의수호 행동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더민주전남혁신회의는 5대 핵심과제로 ▲국민과 함께 정권교체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 ▲이재명.
재판정에서 주어진 2시간 동안 비상계엄 선포의 위헌·위법성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이고, 헌재 결정 이후의민주주의회복이나 국가 발전에 대한 고민도 변론 내용에 담기로 했습니다.
김이수·송두환 등 대표 변호사들을 포함해 대리인단 다수가 변론에 참여한다는 방침입니다.
대통령 대리인단도 주말 내내.
전한길 강사는 "법치가 무너지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지 않는 것을 보며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질 수 있다는 위기에 이 자리에 모였다"며 "윤석열 대통령을 석방하고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들 단체는 같은 날 오전 11시 충북 청주 충북도청 앞 쌈지광장에서도 윤 대통령의 탄핵 반대.
김 전 지사는 민주당의 조기대선 승리 전략을 묻자 “필승 전략은 통합과 연합”이라며 “민주당을 하나로 통합시키고 나아가 야권 전체와 탄핵에 찬성했던민주주의세력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만 자신의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해서는 “정권 교체에 도움이 된다면 저뿐만 아니라 누구든.
◇민주주의의 위기: 대통령의 책임과 국민의 선택 국가 지도자의 자질과 국민 통합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며 대한민국이 깊은 정치적 혼란의.
이는 단순한 정치적 공방을 넘어, 우리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중대한 사안이다.
대통령의 역할은 국민 통합과 국가 발전의 구심점이 되는 것이다.
이어 “정치 지도자들은 분열과 대결을 통해 얻고자 하는 당리당략적 노림수를 내려놓고 대화와 타협으로 통합된 대한민국 회복을 위해 앞장서기를 바란다”면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도록 구축돼 위임받은 정부와 법원과 검찰과 국회는 이기적 권력으로 군림하지 말고 주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