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AfD)을 큰 폭으로 따돌리 25-02-24

본문

현지시간 23일 치러진독일연방의회 총선거에서 중도보수 기독민주당(CDU)·기독사회당(CSU) 연합이 올라프 숄츠 총리의 사회민주당(SPD)과 극우독일대안당(AfD)을 큰 폭으로 따돌리고 제1당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공영 ARD방송 출구조사 결과를 보면 CDU·CSU 연합의.


이에 따라독일의 차기 총리가 유력한 프리드리히 메르츠(69)는 보수적인 사업가로 장관직을 맡은 적이 없다.


미 뉴욕타임스(NYT)는 23일 수년 전 앙겔라.


그는 63세에 정계에 복귀하기 전 민간 부문에서 일하며 재산을 벌었는데 사업가로서의 성공은독일이 정치적 혼란에 시달리던 와중에 많은.


▲ 프리드리히 메르츠 CDU 대표 23일(현지시간) 치러진독일연방의회 총선거에서 중도보수 기독민주당(CDU)·기독사회당(CSU) 연합이 올라프 숄츠 총리의 사회민주당(SPD)과 극우독일대안당(AfD)을 큰 폭으로 따돌리고 제1당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공영 ARD방송.


치러진독일연방의회 총선에서 중도보수 기독민주당(CDU)·기독사회당(CSU) 연합이 제1당을 예약하면서 프리드리히 메르츠(69) CDU 대표가 총리직에 한.


http://spm.or.kr/


딱딱한 인상에 2m 가까운 장신인 그는 1955년 11월독일북서부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브릴론에서 4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24일(한국시간)독일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독일분데스리가 23라운드를 치른 바이에른뮌헨이 아인트라흐트프랑크푸르트를 4-0으로 대파했다.


바이에른은 18승 4무 1패로 승점 58점을 따내며 선두 독주를 이어갔다.


3위 프랑크푸르트는 12승 6무 5패가 되며 승점 42점에 머물렀다.


현지시간 23일 치러진독일연방의회 총선거에서 중도보수 기독민주당·기독사회당 연합이 올라프 숄츠 총리의 사회민주당과 극우독일대안당을 큰 폭으로 따돌리고 제1당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공영 ARD방송 출구조사 결과를 보면 기독민주당·기독사회당 연합의 예상.


독일연방의회 총선거에서 중도보수 기독민주당과 기독사회당 연합이 올라프 숄츠 총리의 사회민주당과 극우독일대안당을 큰 폭으로 따돌리고 제1당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현지 시간 23일 오후 6시 공개된 공영 ARD방송 출구 조사 결과를 보면 기독민주당 연합의 예상 득표율은 29.


독일전역에서 23일 실시된 연방의회 총선에서 중도우파 기독민주당(CDU)·기독사회당(CSU)연합(기민·기사연합)이 29.


0%의 득표율로 1위, 극우 성향 ‘독일을 위한 대안(AfD)’이 19.


5%로 2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출구조사 결과가 나왔다.


독일공영방송 ARD가 집계한 이번 조사에서 현 집권당인 중도좌파.


해운업계에 따르면 MSC(스위스), 머스크(덴마크), CMA CGM(프랑스), COSCO(중국), 하파크로이트(독일) 등 미국 항로를 운항하는 글로벌 ‘빅5’ 선사 상당수가 중국 조선소에서 건조된 선박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한국 조선업에는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