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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는 인식이 강한 전기차에 파격 25-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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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구매 이유 1위‘경제성’ 신차= 가격인상 판매공식 변화 토레스 EVX 75만원 + α 지원 폴스타, 최대 9% 재구매 혜택 고금리·고물가 부담으로 내수 침체가 장기화하자 완성차 업체들이 내연기관차와 비교해 ‘비싸다’는 인식이 강한 전기차에 파격 할인을 적용하며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 정면.


높여경제성측면에서도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만큼 초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일부신차용 타이어 규격을 제외한 대부분의 모델이 국내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등급 기준 젖은 노면 제동력 1등급을 획득했다.


트레드(Tread) 블록 강성을 균형 있게 배분하는 최적의 타이어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주행 중 노면과의 접촉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켰다.


무쏘 EV는 전기차 보조금과 사업자 부가세 환급을 적용하면 서울시 기준 35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경제성을 갖췄다.


국내 픽업트럭 시장은 그동안.


넘어설 것"이라며 "신차출시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 증가, 1인 가구의 차박 수요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지피코리아 , 사진=각사.


특히 일부신차용(OE) 타이어를 제외한 대부분 교체형(RE) 제품이 에너지소비효율등급 기준 젖은 노면 제동력 1등급을 획득했다.


경제성을 결정하는 마일리지는 최고 32% 늘어났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BMW·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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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명과경제성도 크게 개선됐다.


최적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노면 접촉 압력을 균등하게 분산시킴으로써 타이어 수명(마일리지)이 기존 모델보다 최대 32% 늘어났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동시에 주행 시 노면 접촉 압력을 균등하게 분산시켜 마일리지(Mileage, 타이어 수명)를 기존 모델 대비 최대 32%까지 높여경제성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와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만큼 초고성능.


이용관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만큼 초고성능.


높여경제성측면에서도 우수하다.


한편 벤투스 에보는 지난해 11월 유럽을 시작으로 북미·중동 등 글로벌 주요 거점 지역 출시를 통해 초고성능 타이어.


높여경제성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만큼 초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분들께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기존 모델.


높여경제성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보'는 현재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모델에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만큼 초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분들께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기존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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