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경기양주테크노밸리'·'은남일반산업단지' 등 후보지로 제시 경기 양주시가 경기북부의 핵심 거점으로 자리 잡기 위해 '경제자유구역지정'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진은 경기경제자유구역청 청사의 전경.
경기 의정부시는 경기경제자유구역추가 지정을 위한 경기도 공모에 응모해 지난 20일 경기경제자유구역청에서 열린 1차 서류심사에 참여.
허브로, 캠프 카일은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로 특화하여 공간적 강점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을 내놓았다.
의정부시는 이번경제자유구역지정을 통해 수도권 주요 산업 벨트를 연결하는 글로벌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산업통상자원부의 조사를 보면 2023년 말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입주 기업은 2천2백여 개로 전년보다 16% 증가했습니다.
외국인 투자 기업도 218개로 전년보다 24.
[고양=뉴시스] 이동환 경기 고양시장이 지난해 7월 룩셈부르크 국립보건원장 등과 고양경제자유구역내 룩셈부르크 국립보건원 해외분원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015년 3월 개관 후 150여만 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방문한 인천경제자유구역홍보관이 최첨단 콘텐츠를 갖춘 전망대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인천경제청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G타워 33층에 있어 전망대 역할을 함께 하는 홍보관이 다음 달 1일부터 내부 시설 공사에.
조 위원장은 20일 '파주 교하동 일원'(5.
43㎢ 규모)이 경기경제자유구역추가지정 후보지에 선정될.
/ 사진제공=양주시 경기 양주시가 테크노밸리와 은남산업단지의경제자유구역지정을 추진하고 있다.
시는 지난 20일 경자구역후보지 선정 심사에서 두 곳을 제안하고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사에서 양주시는 차별화된 개발 구상과.
보완 중이며, 의정부시는 미군공여지를 활용한경제자유구역지정을 구상하고 있다.
이처럼 수도권에선 지자체들이 잇따라경제자유구역지정에 나서고 있지만, 정작 윤석열 대통령의 지역 공약인 충청권경제자유구역은 더딘 속도를 보이고 있다.
com 경기 고양시가 핵심사업으로 추진 중인경제자유구역지정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제자유구역은 외국인 투자기업의 경영환경과 생활여건을 개선하고 각종 규제완화를 통해 기업의경제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