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재개발 착공 임박…사랑제일교회5년간 25-02-25

본문

장위10구역 재개발 착공 임박…사랑제일교회5년간 방치"공사 소음 민원 제기 가능성"…부동산 가격 하락 우려도 서울 성북구 장위10구역 일대 주택들은 전부 철거됐고, 그 주변에는 공사장 가림막이 세워져 있었다.


사랑제일교회는 철거된 부지 뒤편으로 허허벌판.


윤석열 대통령의 변호인이자 '40년 지기'로 알려진 석동현 변호사가 전광훈사랑제일교회목사의 변호인을 맡았다가 최근 사임한 것으로 파악됐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석 변호사가 대표변호사로 있는 법무법인 동진은 전 목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서울서부지법에서 벌어진 폭력 집단난동 사태에 가담한사랑제일교회특임전도사 윤모씨가 5일 오후 서부지법에서 열리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출석을 위해 서울 마포경찰서를 나서고 있다.


https://www.copcenter.co.kr/


서울서부지법 난동 사태 당시 시위대 폭력을 선동한 혐의를 받는사랑제일교회특임전도사 윤 모 씨가 지난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기 위해 마포경찰서를 출발하고 있다.


또 헌재에 불을 지르자는 글을 작성한 30대를 체포했습니다.


서부지법 난입 사태 수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광훈사랑제일교회목사를 내란 선전·선동 혐의로 입건한 경찰은 구속된 특임전도사 두 명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했습니다.


앞서 특임전도사 윤 모 씨.


'서부지법 폭동' 배후에 전광훈사랑제일교회목사가 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교회소속 특임전도사 2명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했습니다.


서울경찰청 안보수사과는 서부지법에 난입해 기물을 파손한 혐의 등으로 구속된,사랑제일교회특임전도사 이형석 씨.


사랑제일교회가 전광훈 목사의 '아들 시신 암매장'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