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쿠팡 택배노동자 심야노동등 근로 25-02-25

본문

앞서 지난달 21일 '쿠팡 택배노동자 심야노동등 근로조건개선을 위한 청문회'에서 홍용준 쿠팡CLS 대표는 프레시백 문제와 관련해 '영업점과 현장 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할 부분.


조사보고서를 쓰고서 이 보고서만으로 피해자의 원한에 답이 되는가란 번민으로 잠 못 이루는 경우도 많이 봤다.


그렇기에노동조건이나 처우 개선 이런 점들은 진화위직협이나노동조합의 주요한 관심사가 아니다.


과거사의 진실이 제대로 규명되는데 위원장.


재판매 및 DB금지)2025.


듯 “자꾸 우클릭한다고 하는데 경제성장에 집중하는 것은 민주당 역대 정권이 다 해온 일”이라고 했다.


이 대표는 다만 “노동조건개선 문제는 우리 사회의 핵심 과제이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며 노동계를 안심시켰다.


한국노총에 이어 민주노총을 방문한 이.


http://www.tomatalk.co.kr/


노동계 끌어안기…“노동조건개선할 것”“민주당 입장 명확해…주4일 근무해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 한국노총 사무실에서 열린 민주당-한국노총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자꾸 ‘우클릭’한다고 하는데 경제성장에 집중하는 것은 민주당 역대 정권이 다 해온 일”이라면서도 “노동조건개선 문제는 우리 사회의 핵심 과제이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한국노총 방문을 마친 뒤 민주노총도 방문.


이 대표는 “자꾸 우클릭한다고 하는데 경제성장에 집중하는 것은 민주당 역대 정권이 다 해온 일”이라며 “노동조건개선 문제는 우리 사회의 핵심 과제이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강조했다.


지난 3일 이 대표는 반도체특별법 관련 토론회에서 ‘주.


또 3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에는 맞춤형 노무컨설팅을 제공해 임금현황 분석과 취업규칙 검토,노동조건위법 사항 등을 점검합니다.


전북노동권익센터는 지난해 964건의 무료노동법률 상담을 진행했으며, 상담을 희망하는 노동자는 전북노동권익센터.


이금선 대전시의회 의원(교육위원장, 국민의힘, 유성구4, 사진 왼쪽)이 학교 비정규직 근로자 근로조건및노동인권 개선 공로로 24일 전국여성노동조합 대전충청지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멀리까지 찾아온 그 발걸음에 감동했고, 무엇보다 같은 일을 하는 구몬학습의 학습지 교사들도 노동자로 인정받고 우리 힘으로노동조건을 개선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가슴이 벅차올랐다.


이렇게 시작한노동조합의 조합원으로서 나의 시간은 같은노동을 하는 모든.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