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에 신민철은 “발차기 자세가 잡혀있다”라며 벌써부터 타고난 기개를 보이는 시안의 힘에 기특함을 드러낸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이날 형이 된 지 55일 차가 된 시우가 듬직한 형아미를 뽐낸다.
시우는 “땡콩아, 울지마”라며 시안의 태명을 부르며 달래는가 하면, 우유병을 흔들며 분유 타기까지.
‘퇴마록’이사흘 만에 10만명 넘는 관객을 동원하면서 작품 속에 등장한 GS25 편의점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있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21일 개봉한 ‘퇴마록’에는 GS25 마음행복점이라는 가상의 편의점 점포가 나온다.
주인공인 박윤규 신부가 영화의 ‘메인 빌런’인 해동밀교의 서백옥 교주에게 맞서게.
신청은 인터넷(https://www.
do) 및 등기우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대한스마트타워 6층)으로만 가능하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누리집의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2025년 노후 자동차 조기 폐차 지원사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있다.
지난 정시에서 서울 소재 대학 중 계열에 따라 수학 또는 탐구 영역 선택과목을 제한한 곳은 서울대와 고려대, 서울시립대, 숙명여대.
특히 수시를 주요 전형으로 준비하는 경우라면, 수능최저학력기준만 충족시키면 되기 때문에 탐구 과목 선택에 대한 고민이 비교적 덜하다.
조사를 위해 수집된 자료 가운데 프로그램과 관련 없는 자료, 화제성 점수를 의도적으로 올리기 위한 어뷰징 자료는 필터링 단계를 통해 처리된다.
정확도는 97% 포인트 이상이다.
공식 순위 발표는 매주 화요일 펀덱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
이번 계획은 공화당이 주도하는 새 행정부의 연방 공무원 감축 노력의 일환으로,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의 입김이 작용했다는 논란도 일고있다.
이번 고위 간부 해임 추진은 SEC가 머스크를 상대로 증권 규정 위반 혐의로 소송을 진행 중인 상황에서 나와 더욱 논란이 되고있다.
연구팀은이배터리가 2만5,000회의 충전 및 재충전 사이클 후에도 80%의 충전 용량을 유지할 수있다고 밝혔다.
이는 1,000회의 사이클만 거치면 성능이 현저히 저하되는 현재의 리튬이온배터리보다 성능이나 수명이 월등히 높다.
연구자들은 에너지 밀도를 개선하기 위해 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며, 가벼운.
황동주♥이영자, 30년 만에 마주한 운명…애프터 데이트는? 30년의 짝사랑이 긴 시간을 돌아 마침내 서로를 바라보게 된 황동주와 이영자.
이들의 애프터 데이트 현장은 오는 3월 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될 예정으로,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이어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있다.
24일(현지시간) 러시아 국영 타스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는 미국과 국방비 삭감 가능성을 논의할 준비가 돼있다”며 “양국의 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