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군 관계자는 "도시 숲 조성 확대로 자연 친화적인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군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공간을 계속해서 늘리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녹지조성사업을 추진해 쾌적한 괴산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했다.
맡는 가운데 이를 차질 없이 추진키로 했다.
완충녹지란 대기오염, 소음, 진동이나 사고나 자연재해 등의 방지를 위해 설치하는녹지공간이다.
철도나 고속도로 등 교통시설 등에서 발생하는 매연 등의 공해를 완화하거나 사고 발생 시 피난 지대로서 기능한다.
구간을 입체 교차로를 평면 교차로로 바꾸고, 목동교·철산교 남쪽 등에 횡단보도 4곳을 신설한다.
주택가 쪽에는 보도를 비롯해녹지공간을 확충한다.
구간 내 17곳의 진·출입로도 만든다.
이 대표는 차로 중앙 공원화 대신 진출입로를 늘려달라고 요청했다.
영구임대아파트 내녹지공간을 확대하는 '희망 꽃 정원' 조성사업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사진제공=대구 달서구 대구 달서구가 11개 유관기관과 함께 영구임대아파트 내녹지공간을 확대하는 '희망 꽃 정원'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결절점에는 공개공지와 공유공간이 조성돼 서울숲-삼표부지-중랑천-응봉역 간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건축물 저층녹지공간과 최상층 전망대를 개방해 새로운 조망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구는 밝혔다.
용적률 상향에 따른 공공기여는 총 6045억.
핵심사업을 본격 추진해 첨단·친환경 도로환경 조성에 나선다.
5일 도에 따르면 4대 핵심사업은 친환경 도로포장재 도입, 도로 위녹지공간확대, 인공지능 도로관리시스템 구축, 친환경 스마트 가로등 설치다.
우선 도는 도내 모든 도로 보수공사에 친환경 중온.
홈플러스, 금융기관, 신정시장 등 다양한 행정, 편의시설이 있고, 울산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남산근린공원 등 대규모녹지공간도 가깝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주변 단지 대비 낮은 건폐율, 최대 64m에 이르는 넓은 동간.
The Green Organisation)’이 주관하는 세계적인 환경상이다.
부산연구원은 2023년 발간한 ‘낙동강 중심의 매력적인 공원녹지공간창출 방안’ 연구보고서에서 “낙동강에 조성되거나 조성 중인 대규모 공원녹지를 활용해 시민의 휴양활동을 높이고, 지역 문화를.
교통 여건으로 관심이 집중됐다.
서초역까지 거리가 200m 거리에 불과한 초역세권인 데다 방배 공원까지 이어지는녹지공간을 갖춘 천혜의공간이다.
스위스 헤르조그 앤 드뫼롱사가 설계를 맡은 국내 최초 ‘보이는 수장고’가 서울시 기부채납으로 조성돼 202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