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미국 캘리포니아주와 국내 여러동물병원에서 멍냥이를 만나온 권혁호 수의사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생활, 영양에 대해 묻습니다.
kr로 보내주세요! (한겨레 ‘오늘의 스페셜’ 연재.
통증에 계속되자병원을 방문한 크로닌은 안약만 처방받았을 뿐, 별다른 진단을 받지는 못했다.
그런데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자 한달 뒤 방문한병원에서.
“콘택트렌즈 끼면 가시아메바 감염 위험 커져”가시아메바는 흙이나 담수에서 사는 원생동물로 각막염 등 각막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25일 김나영 분당서울대병원소화기내과 교수는 ‘뇌-장관-장내미생물축’ 논문에서 “많은 전임상 내지 임상 연구들은 뇌-위장관-장내미생물간 양쪽.
김 교수가 소개한 예를 들면 스트레스 반응에 있어 처음 장내미생물의 역할이 알려지게 된 것은동물실험에서 비롯됐다.
어렸을 때 정상적인 장내미생물이.
먼저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로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자동납부와 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업종과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YES24·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강병구 이사는 “만약 동물약 중 특정 성분에 대한 관리 강화가 필요하다면동물병원에서 처방전을 의무 발급하도록 하면 된다”면서 “마트에서 칼을 구매한 소비자가 다른 용도로 사용해서 문제를 일으켰다고 해서 판매자에게 문제가 있다고 하지 않는다.
동물병원에서 구매한다면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타이 치앙마이 근교에 있는 ‘반팻’이라는 이름의 작은 공공병원이다.
책은 두 중환자와 곁을 지키는 가족에 대한 묘사로 시작한다.
최원형,동물권 활동가 희복까지 4명의 저자가 자연으로 향하는 삶과 세계관에 대한 네 가지 시선의 생태 에세이를 썼다.
네 개의 이야기를 작은 소책자.
실외사육견 중성화 지원사업은 3월 5일까지 읍면사무소를 통해 신청하고 길고양이 중성화 지원사업은 연중(사업량 소진할 때까지) 지정동물병원3개소(닥터홍동물병원, 미래동물병원, 연합동물병원)에 신청하면 된다.
실외사육견 중성화 지원사업은 유실·유기 등 들개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개물림.
센터는 3월부터 7월까지 자동차시트제조&품질검사원, 청소마스터 전문인력,동물병원실무자, 실버돌봄 사회복지실무자 양성과정 등 모두 4개 과정을 운영한다.
과정마다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총 80명의 교육생을 양성할 계획이다.
매월 출석률이 80% 이상이면 교통비와 참여촉진수당을 비롯해 교육비와.
타다와 우버 택시 등은 외국인 관광객, 의료, 영유아, 반려동물등 틈새시장을 노려 경쟁에 나섰다.
다만 카카오 T가 이미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와 유사한.
한국을 찾은 외국인 환자를 위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내국인 환자를 위한병원동행, 임산부병원이동 서비스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같은 날 오후 1시께 박씨가 물그릇 옆에 쓰러진 새끼고양이를 발견해동물병원으로 이송했으나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
박씨는 "고양이 머리 사체를 발견한 뒤 동일인에 의한 독극물 살해를 의심했으나 이미 새끼고양이를 묻어준 뒤여서 부검을 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박씨가 제출한 자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