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수단은 시즌 전 평가에 별다른 25-02-26

본문

▲ 이범호 KIA 감독(왼쪽)을 비롯한 선수단은 시즌 전 '1강' 평가에 큰 의미를 두지 않으면서 오히려 최대한 변수를 없애기 위해 스프링캠프를 보내고 있다 ⓒKIA타이거즈 ▲ KIA 선수단은 시즌 전 평가에 별다른 의미를 두지 않으면서 평소처럼 차분하게 시즌을.


타다와 우버 택시 등은 외국인 관광객, 의료, 영유아, 반려동물 등 틈새시장을 노려 경쟁에 나섰다.


‘여자 피겨1강’ 김채연(19, 수리고 졸업예정)이 아시안게임 첫 메달 사냥에 나선다.


더원흥신소


김채연은 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하얼빈으로.


캐피탈 선수들 남자 프로배구 '절대 강자' 현대캐피탈이 정규리그 1위 조기 확정에 나서고, 챔피언결정전 직행을 예약한 여자부 '1강' 흥국생명도 매직넘버 줄이기에 도전합니다.


이번 주(18∼23일) V리그 최고의 빅매치는 내일 천안에서 열리는 남자부 현대캐피탈과.


1차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이날 귀국했다.


KIA는 지난해 통합 우승을 차지하며 구단 역대 12번째 별을 달았다.


올해 역시1강으로 평가받으면서 새로운 왕조를 구축할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이 감독은 2년 연속 우승을 목표로 내걸고 투타 모두 리그에서 가장.


이번 주(18∼23일) V리그 최고의 빅매치는 18일 오후 7시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코리아 “우리 라인업도 좋다.


”LA 다저스는 2025 시즌을 앞두고 ‘악의 제국’ 소리를 들으며 메이저리그1강으로 꼽힌다.


이번 겨울에만 무려 5억 달러를 지출하며 엄청나게 전력을 보강했다.


‘슈퍼 스타’ 오타니 쇼헤이를 중심으로 한 지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에서 열린 국회-정부 국정협의회 첫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최소한 상위 스플릿은 올라가야 되고 지난 시즌 같은 어려움을 빨리 잊어야 되겠죠.


[앵커] 영원한1강이라 불리던 전북 현대가 지난해 부진을 겪으면서 K리그 판도도 달라지지 않았습니까? 올 시즌도 상당한 각축전이 예상되는 데.


사진제공=KIA 타이거즈 KIA 타이거즈 주장 나성범.


우선 KIA가 2년 연속 강력.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