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스키는 독재자" 거센 표현까지 25-02-26

본문

"미국에 나라를 팔 수는 없다" "젤렌스키는 독재자" 거센 표현까지 오가며 평행선을 달렸던 미국과우크라이나간 광물 협상.


트럼프 대통령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곧 광물 협정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미국 대통령] "젤렌스키 대통령이.


<출연 : 정대진 원주 한라대 교수>우크라이나종전 논의 과정에 최대 변수로 부상한 미국과우크라이나간 광물협정 체결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이 곧 미국을 방문할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젤렌스키 대통령이 요구한 안보 보장에 양측이.


[앵커]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서 첫번째 관문으로 진행돼 온 희토류 등 광물 거래 협상에서 미국과우크라이나가 합의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사실상 협정 체결을 강요당했다는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현지시각 28일 미국으로 와.


▲ 폭격으로 파괴된우크라이나건물 전쟁으로 파괴된우크라이나를 재건하는 데 750조 원 이상이 필요하다는 국제기구들의 추산이 나왔습니다.


유엔과 세계은행,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와우크라이나정부는 25일(현지시간) 공동 발표한 '4차 긴급 재건 피해 및.


[앵커] 미국과우크라이나가 희토류 등 광물 거래 협상에서 최종 합의에 이르렀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https://www.tweetmob.co.kr


우크라이나가 사실상 협정 체결을 강요당했다는 비판도 나오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전쟁 지원금을 회수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앵커]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서 첫 번째 관문으로 진행돼 온 희토류 등 광물 거래 협상에서 미국과우크라이나가 합의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사실상 협정 체결을 강요당했다는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현지 시각 28일 미국으로.


루비오 장관은 25일(현지시간) 언론 인터뷰에서 "핵무기를 갖는 게 문제의 해결책이라고.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종식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우크라이나재건 사업에 부·울·경의 참여 논의에 시동이 걸린다.


울산상공회의소와 한국-우크라이나뉴빌딩협회는 지난 25일 울산상의에서우크라이나전후 복구 사업에 울산 기업체 참여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