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공정 상태를 분석하거나, 스마 25-02-27

본문

예를 들어 스마트 공장에서로봇이 실시간으로 공정 상태를 분석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음성 인식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이에 해당한다.


특히, 엣지 AI 기술이 발전하면 스마트폰, 가전제품, 공장,의료기기 등에서도 더 빠르고 안전한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기업이 자체 개발한 뇌수술의료로봇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아 현지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


주인공은 3차원(3D) 검사 장비를 만드는 중견기업 고영(098460)테크놀러지(이하 고영)다.


처음 만든의료로봇으로 FDA 허가까지 받아낸 고영은 일본, 중국, 유럽에 이르기까지 자사의료로봇의.


엔젤슈트 H10은 국내 유일의 일상 복귀용 회복 치료 목적의 엉덩이 관절 웨어러블로봇이자의료기기로,로봇보행 훈련과 보행 진단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내부에는 7개의 고성능 센서가 탑재됐으며, AI 모델을 직접 내장하는 온디바이스 AI 기술이 적용됐다.


차세대 이미징 기술은 스마트폰을 넘어 인공지능(AI), 지능형 디바이스,로봇, XR(확장현실) 디바이스,의료, CCTV 등 다양한 산업 분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러한 기술 발전의 핵심에는 빛의 신호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고효율, 초소형 이미지 센서가 필수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로봇수술, 전국 최고가 2000만원 vs 최저가 400만원 정 이사장은 비급여 정보 포털에 대한 향후 운영 계획도 함께 공개했다.


포털은의료비용 투명성을 높이고, 병원별 차이를 비교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가 꼽은 대표적 비급여 사례는 대형병원의 대표적 수익 모델로.


http://songdo-xi.com/


21년 4월에는 개복 없이로봇과 복강경만으로 수혜자 간이식에도 성공해 전 세계적인 이목을 끌었다.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지만 수술법을.


서경석 교수는 “국내 공공의료를 선도하는 보라매병원에서 외래 진료를 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그동안 쌓은 임상·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보라매병원의.


□ 시민 모두가 건강한의료복지 도시 신체적 웰니스 증진을 위해 ▲예방 중심의 포용적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과 민간의 협력을 강화해 ▲지역 중심 안전망이 구축된 건강환경 도시를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 건강관리 시스템을 활용한 맞춤형 건강예방 강화로, 인공지능(AI)로봇을.


확장현실(XR)이나로봇,의료등 다양한 산업에서 쓰이는 이미징 기술의 핵심은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센서다.


국내 연구팀이 저항이 낮은 전극 소재를 개발해 차세대 고효율·초소형 이미지 센서 상용화에 기여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은 황도경 차세대반도체연구소 양자기술연구단.


이로봇은 선전 컨칭테크놀로지(Kenqing Technology, 肯綮科技)가 개발한 'A10' 팔 보조 외골격로봇이다.


AI 코어 알고리즘을 이용해 정밀한 동작 및 제어가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사용자 수요에 반응할 수 있어의료재활과 구조 등 영역에 활용된다.


이날 양회에는 회의 연설 내용을 실시간으로 영어로.


그는 "AI나로봇같은 첨단 디지털 기술이 포함된의료기기의 허가나 관리에 대한 법적 토대가 새롭게 마련된 뜻 깊은 방안"이라며 "식약처는 국내의료기기 산업이 최신 기술의 흐름에 맞게 발전하도록 제도적인 기반을 계속 마련해 나가고 국민 안전을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며 지속적인 규제 혁신을 통해.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