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매출의 약 55%가 사전예 25-01-05

본문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설 선물세트 매출의 약 55%가 사전예약에서 발생했으며, 올해 추석에는 이 비율이 60%를 넘어섰다.


고물가 시대에 사전예약 혜택을 통해 구매 비용을 절감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탄핵 정국으로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예정대로 설 선물세트 판촉 행사를 진행하기로 한.


◆유통업계, 신년 가격 인상 릴레이 -이번엔유통업계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2025년 을사년의 해가 밝았는데유통업계는 물가 상승률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각종 식음료는 물론 생필품까지 오르며 소비자들의 한숨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면서요.


탄핵 시위 등장한 선결제 물결 퍼져 무안공항 내 카페·편의점 선결제 동참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는 분위기” 12·3 계엄사태 이후 전국적으로 퍼진 탄핵 시위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유통업계에선 ‘선결제’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추운 날씨 시위에 나선 시민들과 참사로 가족을 잃은 유족.


유통업계는 조용한 마케팅으로 안간힘인데 백화점은 팝업스토어 유치에 나섰고, 대형마트는 초저가 할인 경쟁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서울의 한 대형 쇼핑몰 코너.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한 인기 만화 업체가 백화점과 협업해 문을 연 팝업스토어입니다.


유통업계의 대세로 떠오른 '팝업스토어'가 새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릴 것으로 관측된다.


대다수 브랜드가 팝업 행사로 인한 홍보 효과가 뚜렷하다는 평가며, 이러한 추세는 소비자들의 '경험'이유통업계의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자리 잡았음을 간접 입증하고 있다.


3일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올해.


3일유통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를 검토 중이다.


먹태깡은 농심이 2023년 6월 ‘청양마요맛’으로 첫선을 보인 브랜드다.


농심 관계자는 “아직 출시 여부가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안주용 스낵이 여전히 인기이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를 고려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결혼박람회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의 최대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2(오징어 게임2)’가 공개된 가운데 관련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유통업계마케팅이 활발한 모습이다.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과 한정판부터 체험 공간까지 모습도 다양하다.


지난달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일주일 만에 전.


농산물유통업계관계자는 "온라인도매시장 거래참여자들로부터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을 발굴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만족도를 높여야 할 것"이라며 "또한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서비스 고도화에 주력하면서 온라인도매시장 거래참여자의 관심과 흥미로움을 높일 수 있는.


유통업계가 혈당 상승과 급격한 체중 증가에 대비해 건강을 챙기는 '체지방 버닝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체지방 감소와 혈당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체지방을 감량하기 위한 러닝화, 요가매트 등 각종 운동용품까지 살펴본다.


뉴스킨 파마넥스의 ‘TRME 혈당 엣지’는 체지방 감소와 혈당.


새해를 맞아 풀무원이 신임 이우봉 총괄CEO가 3대 총괄CEO로 취임하며 2기 전문경영인 체제로 새롭게 출범한다.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는가 K-상품 중개 수수료 한시 면제를 종료하고 2월부터 새 정책을 내놓는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가 제주항공 이용 여행상품 취소수수료를 한시적으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