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커뮤니티 협력 파트너스)를 선정하고, 운영을 통해 얻어진 수익 중 GH 몫은 커뮤니티에 재투자한다.
이 사업은 3기 신도시 신규공공주택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또 입주민들이 커뮤니티 프로그램 및 공용시설 이용, 공유경제 서비스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7일 본격적인 3기 신도시공공주택공급을 계기로공공주택혁신을 위한 전략과 목표를 담은 ‘GH공공주택레벨업(Level Up) 혁신 로드맵’을 발표했다.
GH에 따르면 로드맵에는 3기 신도시공공주택건설과 운영 혁신을 달성하기 위한 3대.
사진제공=GH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7일 3기 신도시공공주택공급을 계기로공공주택혁신을 위한 전략과 목표를 담은 'GH공공주택레벨업(Level Up) 혁신 로드맵'을 발표했다.
로드맵 3대 전략 방향으로 △운영 레벨업 △기술 레벨업 △넷제로(온실가스 순배출.
방식의주택을 운용 중이지만 이는 민간업체가 하는 것이어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GH는 이를공공의 영역으로 끌어들였다.
지분적립형공공주택은 온전히 김 사장이 낸 아이디어다.
그는 "1980년대부터 본격 공급된 영국의 적금주택은 2018년을 기준으로.
전략인 공동주택커뮤니티 활성화 시범사업 "GH Unity" 개념도.
/자료제공=GH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3기 신도시에 공급하는공공주택혁신을 위한 전략과 목표를 담은 'GH공공주택레벨업(Level Up) 혁신 계획'을 27일 발표했다.
이번 계획은공공주택건설 및.
로드맵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본격적인 3기 신도시공공주택공급을 계기로공공주택혁신을 위한 전략과 목표를 담은 ‘GH공공주택레벨업(Level Up) 혁신 로드맵’을 27일 발표했다.
로드맵에는 3기 신도시공공주택건설과 운영 혁신을 달성하기 위한 3대 전략.
합하면 용인시의 공동주택계획 물량은 5만9391가구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먼저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조성과 관련해 이동공공주택지구에서 1만6000가구가 예정돼 있고, 원삼면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에 1826가구의 공동주택이 계획됐다.
가구를 포함해 총 19만 가구 이상의공공주택을 공급하는 한편, 민간주택건설 활성화를 위해 2만8000가구 규모공공택지를 조성한단 계획이다.
올해주택착공 물량 목표치는 지난해 5만가구 대비 20% 증가한 6만가구다.
LH는 공급 효과 체감을 위해 승인·착공.
경기도의 한공공주택건설 현장.
매경DB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올해 사상 최대 규모인 2만7000가구, 8조원대 규모 민간 참여사업을 추진한다.
지난해보다 물량은 3000가구, 사업비는 약 1조6000억원 늘어난 수준이다.
26일 LH는 3기 신도시를 포함한 총 14개 지구.
민간참여사업은 LH가 민간건설사와 공동으로 시행하는 사업으로 민간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공공주택을 공급하는 방식이다.
LH는 지난 2014년부터 민간참여사업을 통해 총 7만호, 21조원 규모의 사업을 추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