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해는 중부권 51개 리·동을 대 25-02-28

본문

중이며, 올해는 중부권 51개 리·동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전북도 최초 비예산으로 시작한 이 사업은 '2024년 김제시 하반기적극행정최우수'로 뽑히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불합리하다는 것은 불편을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작은 것에서 시작.


지난 26일 열린 '2025년 제1회적극행정위원회' 모습.


ⓒ용인시 제공 용인특례시는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안전을 위해 펼친적극행정을 심사한 결과 '신규 생활폐기물 소각장 입지선정 문제를 해결한 사례'를 가장 우수한적극행정으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 때적극행정재미 느껴불량 담배 폐기 때 절차 개선도 임규진 행안부 지방소득소비세제과 사무관 “국민이 보기에행정안전부나 보건복지부나 다 같은 정부거든요.


‘우리 소관 아닌데’라는 생각으로는 아무 일도 못 합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 재밌게 하면.


http://winkbox.co.kr/


경기도 용인시가 신규 생활폐기물 소각장 입지선정 문제 해결 등을적극행정우수 사례로 선정했다.


용인시는 지난 26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한 '2025년 제1회적극행정위원회'에서 '2025년 상반기적극행정우수사례'로 꼽힌 7건을 심사해 3건의 우수등급과.


경남 창원특례시의적극적인행정이 입주 예정일에 입주하지 못할 위기에 놓인 입주예정자들의 피해를 방지했다.


창원특례시, ‘공동주택 적기 입주 지원’적극행정빛났다.


일부 미비한 현장 상황에 따른 아파트 입주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창원특례시는 아파트.


적극행정실적에 따라 마일리지 및 인센티브 지급적극행정·규제혁신 마일리지 제도 웹툰.


시는 6급 이하 공무원이 창의적이고.


진도군은적극행정우수사례 발표심사와 직원투표.


어차피 해야 할 일 재밌게 하면 좋잖아요.


” 기발한 아이디어와 집념으로 불합리한 규제 개선을 이뤄 내 2년 연속 ‘적극행정우수공무원’에 선정된 임규진(사진·45·민간경력채용 5급) 행안부 지방소득소비세제과 사무관은 27일 뒤늦은 소감을 밝혔다.


군은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하는적극행정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24년부터 온라인 투표를 시행하고 있다.


전남 장흥군청 전경 [사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