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질환의 원인을 일찍 파악해 대비할 25-02-28

본문

고콜레스테롤혈증등 위험한 심장-뇌혈관질환의 원인을 일찍 파악해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국가건강검진의 피 검사는 4년마다 한다.


이를 2년 주기로 것으로 바꿔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고콜레스테롤혈증은 증상이 없어 심장병, 뇌졸중이 생긴 뒤에야 뒤늦게 발견되기도 한다.


VERVE-102는 혈중 LDL-C 수치를 지속적으로 감소시킬 필요가 있는 이형접합 가족성고콜레스테롤혈증성인 환자와 조기 관상동맥질환 성인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Heart-2 공개 임상 1b상 시험에서 평가되고 있다.


이 임상시험의 데이터는 올해 2분기에 도출될 예정이다.


버브는 2023년에는 일라이 릴리와.


고혈압·고콜레스테롤혈증·당뇨와 같은 만성질환 유병률은 도시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그런데 2023년말 기준 군지역에 소재한 의료기관은 6276곳으로 전체 7만7055곳의 8.


더욱이 교통편이 열악하고 거동도 원활하지 못한 탓에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제때 진료를 받기는 간단치 않다.


국제약품의 이번 수익 개선 배경엔 뇌혈관 개선제 매출액이 급증했고, 기존 시장 강자인 안과영역에서 건성안치료제,고콜레스테롤혈증개선 치료제 실적도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경구용 뇌혈관개선제 니고린정 등의 경우 지난해 출시 후 시장 관심이 커졌고, 기존 콜렌시아연질캡슐(콜린제제) 관련.


지난해 12월 암로젯정의 임상 3상 결과를 바탕으로 암로디핀 적응증인 고혈압, 심근성허혈증과 로수바스타틴·에제티미브 복합제의 적응증인 원발성고콜레스테롤혈증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이어 보건복지부 약제 급여 상한금액 고시에 따라 이달 1일부터 건강보험 급여를 적용받았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혈관이식외과 김상동 교수는 "신장이식 후 사용하는 면역억제제는고콜레스테롤혈증, 고중성지방혈증, 혈당상승을 유발할 수 있다"며 "이를 고려해 체중유지, 혈당 및 혈압조절, 이상지질혈증 관리, 적정골밀도 유지 등을 목표로 식이요법을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 원발성고콜레스테롤혈증개선 치료제인 '에제로바정' 5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국제약품은 셀트리온제약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확보한 바이오시밀러 '아이덴젤트' 8종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https://koina.or.kr


아울러 임상 2상을 완료한 녹내장 치료제 'TFC-003' 임상 3상에 진입할.


HODO-2224는 고혈압 및고콜레스테롤혈증복합제다.


이달 국내 임상 3상을 승인받았으며 본태성 고혈압과 원발성고콜레스테롤혈증을 동시에 치료하기 위한 개량신약 복합제로 개발되고 있다.


순환기계 개량신약 HODO-2224은 국내 임상 3상을 승인받았다.


HODO-2224는 본태성 고혈압과 원발성.


기술수출료가 들어왔는데 지난해엔 그게 없었던 것도 영업 적자의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신약 자큐보정의 영업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고,고콜레스테롤혈증치료제 '로제듀오' 등 자체 복제약(제네릭)도 있다"며 "판매 증가에 따른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해당 품목군은 원발성고콜레스테롤혈증치료제로, 에제티미브 용량에 따라 3개로 나뉜다.


공시 자료에 따르면, 로젯정 지난해 3분기(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97억원 대비 49.


9%(48억원) 증가한 146억원으로, 3개 분기만에 2023년 매출액 136억원을 넘어섰다.


로젯정 매출액 증가는 이번이 처음은.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