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 25-03-01

본문

하지만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쟁 사진을 보여주며 "우리 영토에서살인자와의 타협은 있을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고 3년 동안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며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 편이라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땅에 대해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며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위치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또 종전협상 이후 유럽의 평화유지군 배치 문제와.


그러면서 "우리 땅을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면서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당신(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입지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더원흥신소


그는 또 종전협상 이후에 유럽의 평화유지군 배치.


젤렌스키 대통령은살인자에 우크라이나 영토를 양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미국과 광물협정과 관련해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됐는지 논의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회담은 트럼프 집권 2기 출범 이후 두 정상 간의 첫 대면 회동으로 광물협정에 우크라이나 안보 내용이 포함될지 여부에 관심이.


그러나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쟁 중 (러시아가 벌인) 잔학한 행위 사진을 보여주면 "우리 영토에서살인자와의 타협은 있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친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3년 동안 어린이들을 강제 이주시키고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판하며 "트럼프.


그러면서 "우리 땅에 대해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다.


그는 그러면서 "저는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면서 "저는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당신(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입지를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 종전협상 이후에 유럽의 평화유지군.


다만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쟁 사진을 보여주며 "살인자에게 우리 영토를 양보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지목한 것으로 보인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또한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 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신속한 해결을 주장해 온.


AFP 통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미국을 방문해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만나 "우리 영토에서살인자와의 타협은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 편에 서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대선 기간 동안 '24시간 내 종전'을 공언한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