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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1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키면서부터다.
이에 EU는 올해부터 유럽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는 SAF를 최초 2% 혼합해서 사용할 것을 의무화 했다.
아울러 SAF 혼합 비율은 2030년 6%,2050년70%로 확대된다.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국은2050년까지 항공유 사용 전량을 SAF로 대체한다는 목표를 수립했다.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다.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IATA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유럽연합(EU)도 올해부터 유럽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미국은2050년까지 항공유 사용.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고,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
계획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이춘길 SK에너지 울산CLX 총괄은 “앞으로 국내외 SAF 정책과 수요변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SAF 생산·수출 확대를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며 “대량 생산체제를 갖추고 상업생산 라인을 가동한.
IATA는 오는2050년까지 항공업계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년 대비 50% 감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발맞춰 유럽연합(EU)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에서 이륙하는 모든 항공기에 대해 최소 2%의 SAF를 혼합해 사용할 것을 의무화했다.
2030년에는 6%,2050년에는 70%까지 의무화 비율을 확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