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날 방송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 출신으로 미국에서 활동 중인 팟캐스터 렉스프리드먼(42)과 인터뷰한 것으로 모두 세시간여에 이른다.
현재 타지키스탄에 해당하는 구소련 공화국 출신인프리드먼은 소련 붕괴 직후 미국으로 이주했으며, 컴퓨터 과학자이자 작가다.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미국 팟캐스터 렉스프리드먼과의 인터뷰에서 “1만20 00명 이상 파병된 북한군 중 현재 3800 명이 죽거나 다쳤다”고 말했다.
이어 “북한은 3만~4만명을 전선에 투입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많으면 50만명까지 데려올 수 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현지시간으로 5일 미국 렉스프리드먼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말치레가 아니라 우리 국민은 그를 진짜로 믿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앞서 자국 tv 방송과의 인터뷰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이 결단력이 있다며 개인적인 찬사도 아까지 않았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현지시간 5일 RBC우크라이나, 타스통신 등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국 컴퓨터 과학자이자 팟캐스터인 렉스프리드먼과 3시간여에 걸친 인터뷰에서 1월 말 우크라이나 전쟁을 해결하기 위한 회담을 할 준비가 돼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프리드먼은 인터뷰에서 회담 희망 날짜로 1월25일을 지목했다.
5일 RBC우크라이나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미국 컴퓨터 과학자이자 팟캐스터인 렉스프리드먼과 3시간 동안 진행한 인터뷰에서 “전쟁은 끝날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는(트럼프 당선인의 방문은) 상징적인 일이 될 것”이라고도 했다.
그는 “(1월) 25일이나.
RBC우크라이나에 따르면 젤렌스키는 6일(현지시간) 공개된 미국의 팟캐스트 진행자 렉스프리드먼과의 인터뷰에서 스타링크를 개발한 머스크에게 감사를 표하며 머스크가 우크라이나를 최대한 지원해 주길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젤렌스키는 먼저 기업가로서 성공한 머스크의 자질을 높게 평가했다.
5일(현지시간) AFP통신, 키이우인디펜던트 등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렉스프리드먼미국 팟캐스트 진행자와의 인터뷰에서 "북한군 3800명이 러시아 쿠르스크주에서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숨지거나 다쳤다"며 "북한은 3만~4만명의 북한 병력을 추가로 전선에 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5일(현지시각) RBC우크라이나와 키이우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공개된 미국 팟캐스터 렉스프리드먼과의 인터뷰에서 "(북한군) 1만2000명이 도착했고, 오늘까지 3800명이 죽거나 다쳤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북한)은 더 많은 병력 3만~4만명, 또는 50만명을 데려올 수 있다"면서 독재와.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미국의 컴퓨터 과학자 렉스프리드먼의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북한군 1만 2000명이 도착해서 오늘까지 3800명이 숨졌거나 다쳤다"며 "북한은 독재체제라 명령으로 3만~4만 명, 50만 명까지도 더 데려올 수 있다"라고 말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팟캐스트와 인터뷰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5일(이하 현지시간) 과학자 렉스프리드먼이 진행하는 미국 팟캐스트 방송 인터뷰에서 “북한에서 1만2000명을 파병했고 이날까지 3800명이 죽거나 다쳤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북한은 독재체제이기 때문에 명령으로 3만~4만명, 아마도 50만명까지도 더 데려올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