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지난 2일로이터통신은 중국 상무부가 배터리 양극재 제조 기술과 리튬 추출 및 공정 수출을 제한하는 방침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번 발표는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을 앞두고 나오면서 트럼프 당선인의 중국 관세 정책에 대항해 핵심 광물 기술 수출.
"영유아 동사도 이어져"로이터통신은 5일(현지시간) 가자지구 의료진을 인용해 "(주말인) 4, 5일 이스라엘군 공격으로 팔레스타인인 최소 105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포탄은 가자 전역에 떨어졌으며, 일반 주택과 난민촌에서도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습 피해 이외에, 이스라엘군이 방한 용품.
5일(현지시간)로이터통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중국 정부와 연관된 해커 그룹인 '솔트 타이푼'이 3대 통신사와 루멘 테크놀로지 외에도 차터 커뮤니케이션, 콘솔리데이티드 커뮤니케이션, 윈드스트림 통신 네트워크 사의 시스템에도 침투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조사에 정통한 관계자가.
트럼프 당선인이 25%의 관세 부과를 예고한 후 대응 방안을 놓고 고심 중인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54)가 이르면 6일(현지 시간) 집권 자유당 대표에서 물러날 것으로 보인다고 현지 일간지 글로브앤드메일과로이터통신등이 5일 보도했다.
의원내각제인 캐나다에서는 집권당 대표가 총리직을 수행한다.
로이터통신은 익명의 하마스 관계자를 인용해, 이스라엘이 제시한 인질 34명의 석방을 승인했다고 전했습니다.
미국 등의 중재로 진행 중인 휴전 협상에서 하마스가 양보하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다만, 이스라엘군의 가자지구 철수와 영구 휴전을 석방 조건으로 내걸었습니다.
하지만, 이스라엘 총리실은.
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군사 블로거들을 인용해 우크라이나군이 이틀째 쿠르스크에서 공격을 벌이면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집권을 앞두고 가능한 한 많은 영토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
오는 20일 취임하는 트럼프.
로이터통신과 AFP통신에 따르면 대만 국가안보국은 5일(현지시간) 발표한 보고서에서 대만의 정부 서비스 네트워크(GSN)가 지난해 일평균 약 240만 번 공격당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3년 수치인 약 120만 건보다 2배 가량 늘어난 수준이다.
국가안보국은 사이버 공격의 대부분이 중국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은 "기예르모 가문이 인수 후에도 유비소프트에 대한 지배력을 유지하고 싶어 한다"며 "텐센트는 현재 인수 참여 여부를 확실히 하지 않았으며, 기예르모 가문과 현금 배당·이사회 의결권 등에서 합의를 이뤄내지 못했다.
텐센트는 기예르모 가문이 협상에 동의할 때까지 기다릴 계획"이라고.
사퇴한다면 차기 당 대표 선출까지 최소 3개월 정도 리더십 공백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로이터통신은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이 코앞인 만큼, 관세 문제 대응을 위해 올해 10월 총선을 앞당겨 치르자는 요구가 분출할 수도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로이터, AFP통신등에 따르면 5일(현지 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휴전 협상에서 뚜렷한 접점은 나오지 않았다.
하마스는 가자지구 종전으로 가는 합의의 일부로 이스라엘의 요청에 따라 1단계에 풀어줄 인질의 명단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재빨리 성명을 발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