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지사 2025년도 기빙클럽 1호로 25-01-07

본문

이년호 (유)상화도장개발 대표가 6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2025년도 기빙클럽 1호로 가입했다.


이 대표는 "2025년 기빙클럽 1호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올해도 소외계층의 희망 등불이 꺼지지 않도록 기빙클럽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말했다.


박완수 도지사는 "최근 사회가 점점 분열되고 갈등이 더욱 깊어지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다"며, "우리 경남부터라도 상생과 공존, 화합을 중심으로 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말했다.


이어 "지난 2년 동안 사회통합위원회가 많은 갈등 요인들을 분석하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온 것으로 안다.


예약 시 발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고43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창고43만의 정성과 품질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말했다.


마산청마로타리클럽이 6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동행정복지센터에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전기요 20개를 기탁했다.


황홍신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계층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을 지속해 나가겠다"고말했다.


송 회장은 이어 “교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40만 교우 시대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며 "모교 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온.


승 회장의 신년사와 김 총장의 축사 이후 고려대 교우회가 연구업적이 탁월한 모교 교수에게 수여하는 ‘제12회 교우회 학술상’.


경남도교육청이 2일 본청 강당에서 2025년 시무식을 열었다.


이날 1월 1일 자 인사 이동에 따른 부서장과 전입 직원이 소개됐다.


https://hiceleb.co.kr/


박종훈 교육감은 인사말에서 "함께 만들어, 더 행복한 교육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더욱 소통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겠다"고말했다.


이어"저는 싸움에 직면했을 때, 특히 우리 당과 국가에 매우 중요한 싸움이라면 쉽게 물러서지 않는다.


하지만 저는 캐나다 국민의 이익과 민주주의의 복지가 제가 소중히 여기는 것이기 때문에 이 일을 한다"고 덧붙였다.


트뤼도 총리는 이날 사임 의사를 발표하면서 "한 가지 후회"가 있다고말했다.


총괄부서뿐만 아니라 전 부서가 협력해 인구정책을 종합적으로 추진해 나가야 한다"며 이같이말했다.


특히 박 지사는 "1997년 울산 분리 후 27년 만에.


박 지사는 "범죄 예방은 도민의 기본적인 삶의 질과 직결된 문제"며, "자치경찰위원회와 경찰청이 협력해 실효성 있는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고말했다.


진해농협은 2일 여신금융센터를 열었다.


진해농협은 이번에 여신팀을 여신금융센터로 승격했다.


배상오 조합장은 "진해농협은 지난 50년간 고객들과 농업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은행 문턱을 낮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금융기관이 되겠다"고말했다.


저드슨 알소프(Judson Althoff)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부사장 겸 CCO(최고사업책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첨단 AI 기술과 LG전자의 가전 및 전자제품 분야 리더십을 결합해전세계 수많은 고객에게 보다 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말했다.


LG전자가 6일(현지시간) 미국.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