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산교대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5-01-09

본문

KERIS와부산교대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ERIS)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은부산교대의부산에듀테크 소프트랩 개소를 맞아 에듀테크 활성화와 교육·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KERIS와부산교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산시 제공 교사와 기업의 협업을 통해 기업육성을 지원하는 전문공간이 동남권 최초로부산에 문을 열었다.


부산시는 30일부산교대에서 ‘에듀테크 소프트랩’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듀테크 소프트랩이란 교육 현장과 교육정보.


학술정보원이 시행한 '2024년 에듀테크 소프트랩 공모'에 선정돼 지난 4월부터 에듀테크 소프트랩을 구축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부산교대본관 2~3층, 709.


5㎡ 공간에 에듀테크 실증교실, 에듀테크 메이커실습실, 에듀테크 스튜디오, 에듀테크 실증·체험존, 에듀.


정보원이 시행한 '2024년 에듀테크 소프트랩 공모'에 선정돼 지난 4월부터 '에듀테크 소프트랩'을 구축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부산교대본관 2∼3층 709.


5㎡ 공간에는 실증교실, 메이커실습실, 스튜디오, 실증·체험존, 확장현실(XR)랩 등 10개 공간이 조성됐다.


효자 상품이 됐다”고 전했다.


2015년부터 부설 기술전담연구소를 운영한 것도 큰 힘이 됐다.


유명세를 탄 이 회사는 지난 4월부산교대크레온연구소와 늘봄교재(초등1년)를 공동으로 개발하기도 했다.


학교에서 정규수업 이후 매일 2시간 무료 수업에 활용됐다.


https://woorione.co.kr/


레티튜 제공 [서울경제] 에듀테크 전문 기업 레티튜가 최근부산교대와 진로 로드맵 제공 및 첨단 교육 환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레티튜는 인공지능(AI) 기반 프로파일링을 통해 학생들의 진학과 진로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는.


부산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교장 이성주)는 지난달 31일 교내 까치관에서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에 이웃돕기성금 252만3699원을 전달(사진)하며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부설초등학교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 모두가 함께 이웃.


수학·사회·과학·영어 교과를 하루씩 운영해 교원들이 희망하는 교과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연수는 연구 전문가인부산교대교수들과 현장 전문가인 교사들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교수들은 교과별 디지털 기반 교육 방향과 교수·학습 모델에 대해.


수학·사회·과학·영어 교과를 하루씩 운영해 교원들이 희망하는 교과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연수는 연구 전문가인부산교대교수들과 현장 전문가인 교사들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교수들은 교과별 디지털 기반 교육 방향과 교수·학습 모델에 대해 교사.


동창회장도 대학의 역사적 변천과정을 따라 맡아왔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4년제 대학 졸업생이 동창회장을 맡게 됐다.


박종필 회장은부산교대4년제 첫 졸업생으로, 재학 때는 총학생장으로 학생회를 이끌었으며, 졸업 후에도 총동창회 부회장을 맡아왔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