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며 막걸리 한잔 ​​ '맛있 25-01-11

본문

◆오션뷰 바라보며 막걸리 한잔 ​​ '맛있는식사'도 빼놓을 수 없다.


리조트 안에는 한식당 '녹나무', 중식당 '차이나하우스', '제주 핫팟', 스카이뷰 스테이크 하우스, 프리미엄뷔페 '그랜드 키친' 등 레스토랑이 14개나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취향에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에 위치한 '우산바지락칼국수'.


광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칼국수 맛집이다.


이 식당의 칼국수는 '푸근한 국물'이 특징이다.


http://hanbatlibrary.kr/


갖은 고명 없이 숭덩 썰어진 대파 하나뿐이지만, 국물 맛은 누구나 먹어봤을 법한 익숙하고 깊은 맛이다.


면발은 두툼하면서 쫄깃하고, 수제비는 투박하지만.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원하는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맛있는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겉절이양념.


냉장 보관 제품으로,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손쉽게맛있는고단백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다.


맛닭가슴살 '새우', '오징어먹물.


'THE맛있는녀석들'에서 '제주 특집 2편' 맛집으로 소개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소재 통갈치구이·순살갈치조림 식당이 화제다.


3일 코미디TV 'THE맛있는녀석들' 496회에서는 "제주는 맛녀석이 부리고 특집 2" 편을 방송해 성게보말죽, 흑돼지 등 다양한 맛집을 조명했다.


3일 KBS1 '6시 내고향'에서는맛있는능성어요리를 내놓는 고향 음식점을 방문했다.


(6시 내고향 오늘 맛집) '6시 내고향' 8194회에서 '출장! 내고향 요리사' 완자복탕·방어유자튀김 레시피, 안양중앙시장 - 유과 한과집 & 수제비 밀키트 매장 & 도가니설렁탕 반찬가게 & 닭강정 맛집, 제주 애월 비트·비트즙 농장.


(…)그동안 인생 반백년에 한식은 말할 것도 없지만, 양식·왜식·중식, 갖가지 요리도 다 먹어왔어도 관메기회나 관메기죽 이상으로맛있는것을 나는 아직도 알지 못하고 있다.


" 청어 얼말린 것을 '관메기'라고 했는데, 요즈음 '과메기'를 의미한다.


말린 청어는 관목(貫目)이나 건청어(乾靑魚)라고 했다.


부모가 운영하는 민박집을 이어받은 박용웅(48) 사장은 20년 동안 요식업에 종사했던 경험을 살려맛있는요리를 제공 중이다.


먼저 점심에는 통영멍게비빔밥을, 저녁에는 제철회와 매운탕을, 다음날 아침에는 전복내장죽을 내놓는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오늘N'은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2일 KBS1 '6시 내고향'에서는맛있는음식들을 내놓는 고향의 시장 음식점들을 방문했다.


(6시 내고향 오늘 맛집) '6시 내고향' 8193회에서 서울 을지로 굴비 가게 & 건과일·건채소 매장, 남원 찹쌀떡·요거트찰떡 떡공장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그 중에서도 서울 중구 오장동.


박 씨는 손님들에게맛있는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하루 종일 분주하게 움직이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는 손님들의 한마디가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제철 해산물로 차려진 삼시세끼와 만지도의 아름다운 풍광은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남매 이상이었던 사촌지간의 정, 늘 좋은 곳을 데려가 주고,맛있는게 있으면 먹여주려고 했던 사촌 오빠였기에 그 그리움은 더욱 절절하게 사무칩니다.


활주로 주변 철조망에선 여객기 기장의 형이 남긴 편지 한 장이 발견됐습니다.


충돌 직전까지 승객들 생각뿐이었을 동생을 향해 미처 못다한 말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