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해양수산부부해양수산부는 오는 17일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해운·조선 등 관련 산업계를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해양환경정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제해사기구(IMO) 제83차해양환경보호위원회에서 승인된 선박 ▲온실가스 감축.
긍정적인 영향력을 위한 ‘메이슨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19일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서 플로깅(Plogging)해양환경보호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여한 행사는 인천.
[서울=뉴시스] '코트의 황태자'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지원이 지난 17일해양환경공단을 방문했다.
해양수산부 산하 군산지방해양수산청은 국제항해에 종사하는 선박을 대상으로해양환경관리법 위반 대상 선박을 식별하기 위한 집중점검을 이행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은 국내법으로 반영한해양환경관리법 제44조 및 제44조의 2을 통해 선박 연료유 황함유량의.
주요 임무로는 오염물질해양배출 등해양환경저해행위에 대한 감시 및 신고, 해안가나 해역에 방치된 폐기물의 정화활동 등해양환경보호를 위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명예해양환경감시원의 주요 임무·활동지침,해양오염 신고 방법 등을.
해양환경공단과 Sh수협은행이 바다 오염을 줄이고자해양플라스틱을 활용해 생활용품을 만들었다.
해양환경공단과 Sh수협은행이해양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다용도 접이식 상자.
공단 제공 14일 공단은 Sh수협은행이 조성한해양환경보전 기금을 재원으로 자원순환.
KOEM은 Sh수협은행이 조성한해양환경보전 기금을 재원.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화학산업협회] 이번 협약은 기후변화와 순환경제 등 글로벌 사회문제에 대응하고해양환경보전과 지속가능한 화학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열렸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해양플라스틱 쓰레기 저감을 위한 공동.
해양환경공단은 16일 공단 평택지사에서 김원성 안전경영본부장 주관으로 현장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