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김 대표는소상공인과 금융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상생금융 실천과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실행력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도 단행했다.
고객 중심 조직으로 탈바꿈을 위해 고객전략그룹을 고객영업총괄그룹으로, 개인고객그룹과 기업고객그룹, 개인사업자(SOHO)·중소상공인(SME)본부를.
-소상공인지원·내수진작 최우선, 체감경기 개선에 모든 행정역량 집중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역경제 회복과 민생안정을 위해소상공인금융지원을 강화하고 순천사랑상품권 발행 확대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150억원.
구체적으로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민생 경제에 최소 15조 원 이상, 소득에 따라 취약계층을 더 두텁고 촘촘하게 지원하는 민생회복지원금에 최소 10조 원 이상, 그리고 미래 먹거리에 최소 15조 원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고 여야정 국정협의체에 강력히 요청했다.
이어 트럼프 2기 정부를 상대할 우리 측 대표가.
시는 13일 시청 회의실에서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 대책 회의'를 열고소상공인매출 증대 제고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책.
발행하고,소상공인특례보증 규모를 기존 96억 원에서 156억 원 규모로 확대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고물가 시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지역 내 음식점과 미용업 등을 운영하는소상공인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공유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과 지원사업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소상공인지원사업의 확대 ▶경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 강화 불필요한 규제의 완화 등 의견이 제시됐다.
구는 제기된소상공인들의 의견을 구정 정책에.
그의 취임 첫 일정이소상공인방문이었다는 점은 기업금융을 향한 의지를 보여준다.
정 행장은 올해 1월 2일 서울 남대문시장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를 찾았다.
남대문시장상인회에서는 은행이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어떻게 해소해줄 수 있을지 머리를 맞댔다.
정 행장은 중소기업그룹장 재임 당시.
천안시가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돕기 위해소상공인특례보증 사업을 시행키로했다.
13일 시에 따르면소상공인특례보증은 담보 능력이 부족한소상공인이 금융기관에서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자체가 보증을 제공해 금융 부담을 완화하는 사업이다.
시는 충남신용보증재단과 협약으로 30억 원의.
롯데는 중소·소상공인80개사와 베트남 현지 유통기업 바이어가 참석하는 수출상담회를 통해 총 1288만 달러(약 170억) 규모의 수출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롯데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각종 비용 지출 증가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파트너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 17조원 규모 협약대출·명절 금융지원 NH농협은행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소상공인을.
신용보증재단을 처음 이용하는소상공인지원 등 담보력이 부족한소상공인을 위한 지원도 확대한다.
설 명절을 맞아 중소기업에 대한 유동성 지원을.
이외에도소상공인경영안정 지원책으로소상공인기금 융자 지원, 이자차액보전, 전통시장 화재공제 지원, 인제채워드림카드 가맹점 수수료 지원과 함께 군장병 우대업소 인센티브, 착한가격업소 인센티브.
노란우산공제 신규 가입 지원금 지원 등소상공인지원책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