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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아우디 A6 e-트론' 역시 'PPE(Premium Platform Electric)' 플랫폼을 적용해 성능,주행거리, 효율성, 충전 등 모든 측면에서 혁신을 이뤄냈다.
이 모델은 프리미엄 세단 시장의 오랜 강자인 아우디 A6를 계승한 역동적이고 우아한 외관 디자인과 새로운 실내 디자인이 돋보이는 순수전기 프리미엄 대형.
13일 비야디가 국립환경과학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전기차 배출가스·소음 인증은 1회 충전 최대주행거리등을 확인하는 절차다.
아토3 1회 충전주행거리는 상온에서 복합 기준 321㎞, 저온에서는 309㎞이다.
환경부 인증을 받으면서 아토3는 국내 출시에 필요한 인증 절차를 완료했다.
아울러 시속 최고 100㎞의 고속 자율주행과 장거리자율주행실증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의 고속도로를 자율차 시범운행지구로 지정한다.
고속도로 시범운행지구는 자율주행이 용이하지 않은 나들목(IC) 구간 등 일부를 제외하는 네거티브 방식으로 지정하고, 주요 물류 거점을 오가는 화물차들을 통해 자율주행.
전기차 배출가스·소음 인증은 1회 충전 최대주행거리등을 확인하는 절차다.
아토3 1회 충전주행거리는 상온에서 복합기준 321㎞(도심 349㎞·고속도로 287㎞)이다.
저온에서는 309㎞(도심 306㎞·고속도로 311㎞)다.
환경부 인증을 받으면서 아토3는 국내 출시에 필요한 인증절차를 완료했다.
프리미엄 세단 시장의 오랜 강자인 아우디 A6를 계승한 순수전기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 더 뉴 아우디 A6 e-트론 역시 PPE 플랫폼이 적용돼 성능,주행거리, 효율성, 충전 등 모든 측면에서 한층 진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는 내연기관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전용으로.
이는 1회 충전 최대주행거리등을 확인하는 절차다.
아토 3의 1회 충전주행거리는 상온에서 복합 기준 321㎞(도심 349㎞, 고속도로 287㎞)로 확인됐다.
저온에서는 309㎞(도심 306㎞, 고속도로 311㎞)다.
이로써 아토 3는 국내 출시에 필요한 인증 절차를 완료했으며,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받기 위한 '전기차.
환경부는 1회 충전 시 보조금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주행거리를 지난해 400㎞(중·대형 승용차 기준)에서 440㎞로 늘렸다.
또 자동차 업체가 제조물 책임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배터리 충전량 정보 등을 제공하지 않으면 배터리 성능이나 전기차 가격과 무관하게 보조금을 주지 않기로 했다.
스위스에서는 이미 엑시언트가 누적주행거리1000만㎞를 돌파하며 성능과 내구성을 입증했다.
프랑스에서는 독일 렌탈 업체 하이레인과 종합 물류기업 DB쉥커를 통해 엑시언트 퓨얼셀 능력을 검증했다.
프랑스 진출은 유럽 내 수소 충전 인프라 확충과 맞물려 엑시언트의 활동 영역을 확대하는 중요한.
'더 뉴 아우디 A6 e-트론'은 역시 PPE 플랫폼을 적용해 성능·주행거리·효율성·충전 등 모든 측면에서 혁신을 이뤘다고 알려졌다.
A6를 계승한 역동적이고 우아한 외관 디자인과 새로운 실내 디자인이 돋보이는 순수 전기 프리미엄 대형 세단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2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가 적용되며 환경부 인증 기준 1회 충전주행가능거리는 312㎞로 동일하다.
뉴 미니 에이스맨 E는 클래식 트림, 뉴 미니 에이스맨 SE는 페이버드 트림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뉴 미니 에이스맨 E 4950만~5250만 원, 뉴 미니 에이스맨 SE는 5290만~5800만 원 선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