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관련해 창원시 의창구 사림동경남도 25-01-13

본문

[서울경제] 경남도가 전남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 창원시 의창구 사림동경남도청광장에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설치하고 시민 조문을 받는다.


도는 국가 애도 기간인 내년 1월 4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박완수(오른쪽)경남도지사가 13일경남도청을 찾은 김완섭 환경부 장관을 만나 환경 현안을 공유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경남도 [서울경제] 박완수경남도지사가 13일경남도청을 방문한 김완섭 환경부 장관에게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와 관련해.


박완수경남지사가 13일경남도청을 방문한 김완섭 환경부 장관에게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은 주민 간담회 등 소통과 동의가 먼저 이뤄져야 한다”는 입장을 재차 전했다.


박 지사는 이날경남지역 주요 환경 현안을 공유한 김완섭 장관에게 “맑은 물을.


박완수경남지사(우)와 김완섭 환경부 장관.


경남도청제공 합천 황강과 창녕 강변여과수를 부산과 동부경남에 공급하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 대한 주민 반발이 수년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박완수경남지사가 적극적인 주민 소통을 환경부 장관에게 건의.


지속되는 건설경기 위기로부터 지역업체를 보호하고, 지역업체의 하도급 수주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경남도청제공 경상남도가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자 2400억 원 규모의 정책 자금을 15일부터 지원한다.


경영안정자금은 1250억 원 규모로, 고물가·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지원한다.


창업 특별자금 100억 원은 사업자 등록 후 6개월 이내의.


경남도 감사위원회가 도 산하기관,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설 연휴가.


경남도청제공 경상남도가 설을 앞두고 13일부터 도내에서 키운 명품 과일인 '이로로'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이로로(IRRORO)는 '이슬에 적시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대한민국 상위 1%와 세계 시장을 겨냥해 탄생한 경상남도 농산물 명품브랜드다.


경남도청제공 경상남도는 설 명절과 4·2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강도 높은 공직기강 특별감찰을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도와 산하기관, 그리고 전 시군을 대상으로 직무 관련 업자로부터 편의 제공 명목의 금품·상품권·선물·향응수수 행위, 공무원의.


경남기독교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


경남도청제공 박완수경남지사가 6일 창원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경남기독교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에 참석했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경남성시화운동본부는 신년 인사와 함께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


https://blue-marine.co.kr/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