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해당 구간 도로를 통제하고 정리 25-01-14

본문

경찰과소방 당국은 사고 수습을 위해 해당 구간 도로를 통제하고 정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


현재 사고 지점 후방인 고양휴게소까지 약 3㎞ 구간에서 차량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블랙아이스로 인해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으며, 뒤따르던 차량에서도 단독 사고가 잇따라 발생해 도로.


경찰과소방 당국은 도로 결빙에 따른 사고로 보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5시 16분쯤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 자유로 파주 방향 구산IC 부근에서도 다중추돌사고가 발생해 차량 44대가 파손되고 1명이 부상했다.


경기도는 이날 오전 6시 40분 안전 안내 문자를 통해 "새벽 눈·비가 내린.


경찰과소방 당국은 도로 결빙에 의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결빙 구간에 염화칼슘을 살포했다.


경기도는 이날 오전 6시40분 안전 안내 문자를 보내 '새벽 눈·비가 내린 지역의 도로 결빙(블랙아이스)과 눈 쌓임으로 교통안전 및 보행 시 미끄럼 사고 우려가 있으니 출근길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경찰과소방 당국에 따르면 오늘 오전 5시 15분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자유로 구산IC 파주 방향 인근에서 트럭과 버스, 승용차 등 총 44대 차량의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는 6중 추돌 4건, 3중 추돌 1건, 2중 추돌 6건, 단독 사고 5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서울문산고속도로에서 차량 43대가 부딪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http://joonbee.co.kr/


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다른 탑승자 5명도 병원 이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도로가 얼어 다중 추돌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사고 현장에서 추가 인명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경찰과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5분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자유로 구산IC 파주 방향 인근에서 트럭과 버스, 승용차 등 총 44대 차량의 다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는 6중 추돌 4건, 3중 추돌 1건, 2중 추돌 6건, 단독 사고 5건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경찰과소방당국에 따르면 오늘 오전 5시 15분쯤 자유로 구산 나들목 파주 방향 인근에서 트럭과 버스, 승용차 등 40대가 넘는 차들이 잇따라 미끄러진 뒤 부딪히면서 일대 교통이 혼잡을 빚고 있습니다.


사고는 6중 추돌 사고 4건, 3중 추돌 1건 등 20건의 사고가 연이어 발생했으며 다행히 대부분 큰 부상은.


경찰과소방 당국은 사고 수습을 위해 구산 IC부터 이산포 IC까지 도로 전체를 전면 통제하고 정리 작업을 벌였다.


또 결빙된 도로에 염화칼슘을 살포했다.


이 사고로 후방 약 10㎞ 지점까지 극심한 정체가 빚어졌다.


경찰은 뒤따르던 차량들을 이산포 IC에서 다른 길로 우회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경찰과소방 당국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6분경 고양시 일산서구 자유로 파주 방향 구산IC 부근에서 차량 여러 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났다.


6중 추돌 4건, 3중 추돌 1건, 2중 추돌 6건, 단독 사고 5건 등으로 피해 차량은 총 44대로 집계됐다.


이 사고로 40대 화물차 운전자 1명이 안면부 골절상 등 경상을.


경찰과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5분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자유로 구산IC 파주 방향 인근에서 트럭과 버스, 승용차 등 총 44대 차량의 다중 추돌사고가 났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