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기사와 직접적 연관은 없습니다 25-01-15

본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기사와 직접적 연관은 없습니다.


이미지투데이 고래협력프로젝트사기 피해자가 20여 명 이상으로 집계(경기일보 1월13일 8면 보도)된 가운데 사기 일당이 캄보디아에 근거지를 두고 있다는 정황이 제시되고 있다.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라이즈) 사업에 선제 대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국립부경대는 'PKNU 문샷(Moonshot)'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국립부경대는 신산업 분야에서 '부산 5대 미래 신산업 분야 유니콘 기업 육성', 인문사회 분야에서 '인문사회.


2024 심판 멘토링프로젝트에서 멘토로 활동한 심판들이 위촉장을 수여 받은 후 이정민 심판위원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 축구가 그라운드의 포청천으로 불리는 심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두 가지 승부수를 걸었다.


10일과 11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멀티그라운드스파크에서 열렸다.


arm Arm이 반도체 설계자산(IP) 로열티를 최대 300%, 즉 4배 가까이 올리는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로이터는 지난달 이뤄진 Arm-퀄컴 간 소송에서 공개된 자료를 기반으로 Arm이 2019년부터 '피카소'프로젝트를 추진해왔다고 13일(현지시간) 보도.


올해 본격 시행되는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라이즈) 사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PKNU Moonshot(문샷)'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부산시가 부산형 라이즈 사업의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대학과 지역의 동반성장 체계를 구축하는.


http://spm.or.kr/


3분 안에 파악하는 패션 비즈니스 Y프로젝트의 비즈니스 종료, 그 이유는? 화려한 귀환, 미스 식스티의 부활 스토리 「 Y프로젝트의 비즈니스 종료, 그 이유는? 」 Y프로젝트(yproject_official)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큐레이팅한 A 매거진의.


쿼터뮤직의 'BünyTune (버니튠)'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음원 유통사 쿼터뮤직은 지난 12일 첫 자체제작프로젝트'BünyTune ep.


1 [oh, 정말]'을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에 선보였다.


쿼터뮤직은 'BünyTune'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트렌디하고 감각적.


사진=쿼터뮤직 쿼터뮤직의 'BünyTune (버니튠)'프로젝트가 찾아왔다.


글로벌 음원 유통사 쿼터뮤직은 지난 12일 첫 자체제작프로젝트'BünyTune ep.


1 [oh, 정말]'을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에 선보였다.


쿼터뮤직은 'BünyTune'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트렌디.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지난 9월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진행한 '커피캡슐 새가버치프로젝트2탄'에 총 4만 9천여 명의 소비자가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새가버치프로젝트'는 카카오메이커스와 협업 기업이 쓰임을 다 한.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