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장'이 주요 화두로 떠올랐다 25-01-16

본문

JP모건 헬스케어콘퍼런스2025에서 '비만치료제 성장'이 주요 화두로 떠올랐다.


지난해에는 비만치료제 '기술'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비만치료제의.


콘퍼런스에서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2025년 글로벌 비만치료제 시장은 약 60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향후 10년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할.


정형남 삼성바이오로직스 ADC개발팀장(상무)은 15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25 JP모건 헬스케어콘퍼런스'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ADC를 새로운 먹거리로 삼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shilange.co.kr/


정 상무는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인데, 개발을 원하는 회사는 본인들이.


미국 마드리갈 파마슈티컬스는 13일(현지시간) MASH 치료제 '레즈디프라(성분명 레스메티롬)'의 작년 4분기·연간 매출의 잠정 수치를 공개했으며, 같은 내용을 15일(현지시간) JP모건 헬스케어콘퍼런스에서 발표했다.


MASH는 간에 독성 지방 분자가 축적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올해 1분기 실적 전망도 웨이저자 TSMC 회장은 실적 발표콘퍼런스콜에서 “AI 가속기로 대표되는 고성능 컴퓨팅 부문이 향후 수년간 TSMC의 실적을 견인할 것”이라고 했다.


다만 오는 20일 출범하는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미국 외 생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인상 예고와 첨단 공정 독점에 대한 우려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행사인 'JP모건 헬스케어콘퍼런스'가 13일(현지시간) 막을 올렸다.


개막 첫날부터 글로벌 제약사들이 잇달아 대형 인수합병(M&A)과 기술 도입 소식을 발표하며 바이오 투자 열기를 증명했다.


16일 JP모던 헬스케어콘퍼런스에 따르면 행사는 '특허 절벽' 위기에 놓인 글로벌.


미네소타(21승 19패)는 서부 8위를 유지했다.


첫 쿼터부터 미네소타를 압도한 골든스테이트는 55-42로 전반을 마쳤고, 3쿼터 상대의 거센 추격에 9점 차로 앞선 채 마지막 쿼터에 들어섰다.


그는 “위탁개발(CDO) 뿐 아니라 위탁생산(CMO)에서도 조만간 좋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콘퍼런스에서 80건 이상의 미팅을 진행했으며 16일부터는 미국 4개 도시에서 ADC개발팀 차원의 추가 미팅을.


보험연구원은 16일 서울 여의도 한국경제인협회콘퍼런스센터에서 '현실로 다가온 기후변화 영향, 보험산업의 기후리스크 관리체계 발전 방안은'을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


보험연구원은 이날 코리안리, 고려대, 포항공대, 이화여대, 중국 칭화대와 기후리스크 관리 국제 공동연구를 위한 6자.


국내 최대 가상자산콘퍼런스, 400여명 모여 성황 ‘가상자산 셀럽’ 김서준 해시드 대표, 기조강연 나서 “비트코인, 60% 추가 상승” 전망도 ‘트럼프 2기, 가상자산 르네상스 열린다’를 주제로 한 조선비즈의 ‘2025 가상자산콘퍼런스’가 뜨거운 열기를 남긴 채 막을 내렸다.


국내 최대 가상자산콘퍼런스인.


이날 승리로 서부콘퍼런스3위 뉴욕(27승 15패)은 서부 2위 보스턴 셀틱스(28승 12패)를 2경기 차로 따라붙었다.


뉴욕은 직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전(119-124 패)에서 석패를 당한 아쉬움을 이날 필라델피아전 승리로 씻었다.


승리의 주인공은 포워드 조쉬 하트였다.


하트는 이날 경기 49분25초를.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