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뚜레쥬르가 딸기 매력을 살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뚜레쥬르는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뚜레쥬르가 북미 지역 신규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사진은뚜레쥬르캐나다 캘거리점(왼쪽)과 파리바게뜨 캐나다 코퀴틀람점.
각 사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뚜레쥬르가 북미 시장에서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를 앞세운 SPC.
과 저스틴 임(Justin Lim)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 대표(왼쪽)가 8일 말레이시아 선웨이 리조트 호텔에서뚜레쥬르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정수원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법인장(오른쪽)과 저스틴 임.
캄보디아·말레이시아서 다시 오픈말레이시아 할랄 인증은 아직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성공 기반을 바탕으로 캄보디아와 말레이시아에 다시 사업을 시작한다.
CJ푸드빌의뚜레쥬르가 말레이시아에 진출합니다.
뚜레쥬르는 어제(8일)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인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뚜레쥬르는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
엠파이어 홀딩스 대표가 8일 말레이시아에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대표 빵집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연간 4조원대에 달하는 말레이시아 빵 시장 공략에 나선다.
뚜레쥬르는 말레이시아 진출을 확정지으며 해외 진출 국가를 9개국.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법인장(오른쪽)과 저스틴 임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 대표가 지난 8일 말레이시아 선웨이 리조트 호텔에서뚜레쥬르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CJ푸드빌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시장 성장 경험과 현지 공장 등을 기반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 재진출한다.
인도네시아 반둥 소재뚜레쥬르파스칼몰점을 찾은 시민들이 빵을 고르고 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뚜레쥬르가 8년 만에 말레이시아 시장에 재진출.
정수원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법인장(오른쪽)과 저스틴 임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 대표.
CJ푸드빌 국내 대표 빵집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연간 4조원대에 달하는 말레이시아 빵 시장 공략에 나선다.
뚜레쥬르는 말레이시아 진출을 확정지으며 해외 진출 국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