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그는 자신의소셜미디어'트루스 소셜'을 통해 "기업들에게 틱톡이 어두워지지 않도록 해달라고 요청한다"며 "미국이 합작 투자로 50% 소유권을 갖게 되기를 원한다"고 언급했다.
당국이 지분을 투자해 기업을 관리하겠다는 취지다.
현재 미국 현지에서 틱톡을 켜면 "복귀를 환영합니다"라는 제목의 알림이.
ⓒ JTBC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 구속영장 발부에 항의하는 일부 강성 지지자들이 서울서부지방법원에 난입하는 사태가 벌어진 가운데, 일부 보수 성향 인터넷 커뮤니티와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극좌 유튜버가 극우 유튜버로 가장해 폭동을 선동했다"는 음모론까지 등장했다.
이미 트럼프 당선인은 지난해 11월 25일 자신의소셜미디어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펜타닐 등 마약 반입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내년 1월 20일 취임 직후 중국에 대한 추가 관세 부과도 공언했다.
중국 정부는 즉각 일방적인 관세 부과에 반대하며 양국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해야 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코시히나 의원은 “오징어게임이 러시아에서 공식 방영되지는 않았지만,소셜미디어를 가득 채우고 있다”며 “이 시리즈가 조장하는 잔혹함이 아이들에게 잘못된 도덕적 세계관을 형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부모들이 드라마 속 캐릭터의 행동이 잘못되었음을 설명하기는커녕, 오히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지난 17일(현지 시각)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이 발행한 밈 코인을 공개하며 가상화폐 시장에 공식적으로 진입했다.
그는 "우리가 지지하는 모든 것 '승리'를 축하할 때"라며 새로운 밈 코인의 출범을 발표했다.
밈 코인은 내재적 효용 없이 패러디와 농담 등을 기반으로.
지난해 4월소셜 미디어에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공식화했던 이미주는 최근 이 사진들을 삭제했다.
20일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공개 열애의 부담감으로 이별을 맞았으며, 결별 이후에도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았다.
이미주의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면서.
김재원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어제(19일) 윤석열 대통령이 구속된 후 자신의소셜미디어계정에 '아스팔트 십자군', '성전' 등의 단어가 쓰인 글을 올렸다가 논란이 일자 해당 문구를 일부 삭제했습니다.
또 "서부지법 폭력 사태를 옹호할 생각은 전혀 없었다"는 글도 추가로 올려 논란에 대응했습니다.
그러면서 “JTBC 보도에서 언급했듯 서부지법 주변을 취재하던 중 특정 판사를 색출해 위해를 가하려는 일부 움직임을 발견, 이를 면밀히 취재해 보도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폭동 가담자들의 행렬을 따라 내부에 들어가 촬영을 하게 된 것”이라며 “현재소셜미디어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