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개발사오픈AI와 일본 소프트뱅크, 미 25-01-22

본문

챗GPT 개발사오픈AI와 일본 소프트뱅크, 미 소프트웨어 기업 오라클이 수천억 달러 규모의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한다는 내용이다.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이 지난달 16일 플로리다주 팜 비치에 있는 트럼프의 마러라고 리조트에서 소프트뱅크의 손정의 CEO가 연설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https://itubebox.co.kr/


한 눈에 보는 해외 경제 이슈 ▲트럼프, 믿고 있었다고.


가상자산 태스크포스 출범에 비트코인 '급반등' ▲AI '삼총사' 모였다.


"오픈AI·소프트뱅크·오라클 합작사 설립" ▲트럼프 귀환 두고 美 언론 평가 엇갈려.


희망 메시지" 트럼프, 믿고 있었다고.


가상자산 태스크포스 출범에 비트코인.


챗GPT 개발사오픈AI와 일본 소프트뱅크, 미 소프트웨어 기업 오라클이 수천억 달러 규모의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한다고 CBS가 현지시간 21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 3개 기업은 스타게이트라는 합작회사 설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초기에 1천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 3개 기업은 스타게이트라는 합작회사 설립을.


LLM(거대언어모델)을 기반으로 AGI(범용인공지능) 개발을 위해오픈AI, 구글, 마이크로소프트(MS)와 같은 글로벌 빅테크들이 각축을 벌이는 현 상황은 스타트업에 불리해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스마트폰과 함께 시작된 모바일 혁명도 구글, 애플 같은 글로벌 빅테크간 경쟁에서 출발했지만 수많은.


서비스오픈이후 현재까지 누적 사용자 수는 80만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재생 수는 300만 건에 달한다.


영상을 시청하다 상품 링크를 클릭해 구매하는 고객은 론칭월과 비교해 12월에 2배 증가했다.


'숏핑' 서비스 도입 이후 앱 체류시간은 20% 늘었다.


지난해 10월에는 영상 속 음성과 시각 정보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및AI기반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프롭테크 기업 부동산플래닛(각자대표 정수민, 엄현포)은 건물주와 자산관리 전문업체를 연결하는 자산관리 견적 서비스를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자산관리 견적 서비스는 건물주의 간단한 견적 요청만으로 다수의 자산관리 전문업체들이 보낸 맞춤형 견적을 비교하고.


플랫폼·스마트폰 등 기존 시장은 이미 성숙해졌고, AI 같은 새로운 사업에서오픈AI·앤스로픽 같은 신생 기업들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머리를 싸매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보다 트럼프에게 거액 기부금을 헌납하며 각종 규제에서 벗어나는 게 쉽다고 여긴다는 것이다.


왕 CEO의 양옆으로 샘 올트먼오픈AICEO, 쿠팡 창업주인 한국계 미국 기업인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함께한 모습이었다.


이 사진의 배경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이 열린 워싱턴DC 국회의사당이었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장소가 한파 탓에 의사당 안으로 변경되면서 22만장에 달했던 초청장은.


먹고 사느라 소모품 삶을 택한 미키에게 ‘나다움’을 포기해온 N포 세대, 위험의 외주화 속에 죽어간 청년들을 떠올리긴 어렵지 않다.


지난해오픈AICEO가 AI는 불가능할 거로 콕 집은 것도 창작물을 통한 인간적 유대다.


AI 시대, 인간적인 오류로 무장한 새 봉준호 영화의 파장이 기대된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