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손된 외벽 및 창문 보수작업을 25-01-22

본문

지난 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공사 관계자들이 파손된 외벽 및 창문 보수작업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의 구속영장 발부에 지지자들이 집단 폭력 및 법원 안으로 침입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한편 서울서부지방법원은 법원은.


지난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발부에 반발하며 서울서부지법에 난입해 난동을 부리다 체포된 46명에 대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이 오늘(21일)서부지법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들을 위해 무료로 변론 중인 한 변호사는 이번 사태가 한 유튜버의 선동에.


20일 오전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철제 간판이 훼손돼 외벽에 기대어져 있다.


당시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고 주장하는 한.


채증자료·유튜브 등 영상 분석자료를 토대로 피의자 조사를 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전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은 또서부지법침입에 가담했다고 자수한 피의자 2명에 대해서도 불구속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 각각 지난 19일과 20일 ‘서부.


법조계에선 가담자들에게 특수건조물침입, 특수공용물건손상죄 등이 적용될 수 있고.


20일 X(엑스)에는 "<공개수배> 손가락으로 1과 5 등등.


앞으로도 판결이 마음에 안 들면 법원을 습격할 건가요!” 19일 새벽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되자 서울서부지법에 지지자들이 진입해 난동을 부리고 있다.


[앵커] 검찰이 서울서부지법폭동 사태 당시 현장에서 체포된 인원 전원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경찰은 CCTV 등을 바탕으로 체포되지 않은 가담자들을 계속 추적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앞으로 구속영장이 발부되자 서울서부지법에 침입해 난동을 벌인 이들이 구속 기로에 섰다.


폭력과 난동이 휩쓸고 지나간 서울서부지법.


발부한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 난입해 입구와 창문이 깨져 있다.


흥신소의뢰


2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전날 공동건조물침입과.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