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오픈AI와 소프트뱅크, 오라클이 수천억 달러 규모의 합작사 설립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이 역시도 트럼프의 입을 통해, 이르면 현지시간 오늘 오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알려진 게 없지만, 스타게이트라는 이름으로, 초기.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중장년 1인 가구에인공지능(AI)스피커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제공=금천구청 ©열린뉴스통신ONA 서울시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역 내 저소득 50세 이상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총 7,090가구에 최소 1개의 안전망을 연계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인공지능(AI)시대에 발맞춰 주력 반도체 사업 정상화와 로봇 등 미래 사업에 대한 경쟁력 강화 실현에 사활을 걸고 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연초부터 경제계 신년 인사회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출장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한 만큼 연휴에는 국내에 머물며 짧은 휴식을 취하고.
지난해 신규 상장된 ETF 174개 중 126개는 주식형 ETF였고 이 중 절반 이상인 66개는인공지능(AI)·반도체 등 테마형 ETF였다.
권민경 자본시장연구원 연구위원은 "특정 테마가 유행할 때 여러 운용사에서 동시에 이와 관련된 ETF 상품을 출시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런 경쟁에서 밀린 ETF나 후발주자인.
세계적 투자은행 UBS가 차세대인공지능(AI)전용칩 ‘블랙웰’의 매출이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함에 따라 엔비디아 주가가 2% 이상 상승했다.
2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2.
이로써 시총도 3조4490억달러 집계돼 시총 1위를 탈환했다.
인공지능(AI)음성인식 전문 기업 사운드하운드 AI(SOUN)의 주가가 21일(현지시각) 뉴욕 주식시장에서 21.
사운드하운드 AI 추가 폭등 배경에는 리코 시스템즈(Rekor Systems)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과 도널드 트럼프 정부의 AI 규제 완화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자리하고.
트럼프가인공지능(AI)은 물론 반도체와 관련한 규제를 완화함에 따라 엔비디아가 2.
27% 상승하는 등 반도체는 대부분 랠리했다.
이에 따라 반도체지수도 1.
특히 엔비디아는 애플을 제치고 시총 1위를 탈환했다.
트럼프가 화석 연료를 개발하겠다고 천명함에 따라 에너지주도 대부분.
트럼프 대통령이AI(인공지능) 관련 규제를 대폭 풀겠다고 하자 기대감이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애플은 아이폰 판매 감소 영향을 받아 3% 이상 급락했고, 마이크로소프트(MS)와 테슬라도 약세를 면치 못했다.
골드만삭스의 미국 수석 정치 경제학자 알렉 필립스는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식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조 바이든 행정부가 지난주 발표한인공지능(AI)규제 강화 조치를 철회하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하며 AI 관련주들의 상승세가 강했다.
40%) 등 AI관련주가 전반적인 강세를 보였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인공지능(AI)에 새로운 동력을 만들어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각) 밤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의 AI 규제 행정명령을 무력화한 데 이어 21일에는 1000억 달러 규모 AI 인프라 계획을 내놓기로 했다.
덕분에 엔비디아를 비롯한 반도체 종목들이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