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오프 세일즈포스 CEO가 마이크 25-01-23

본문

무스타파 술레이만 (사진=유튜브) 마크 베니오프 세일즈포스 CEO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오픈AI의 관계는 무스타파 술레이만 CEO의 영입으로 깨졌다고 비웃었다.


오픈AI가 소프트뱅크와 오라클과 함께 5000억달러 규모의 데이터센터 프로젝트인 스타게이트를 추진하며, MS가오픈AI에 대한 독점적 지위를.


구글이오픈AI의 고급 추론 모델 'o1-프로'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추론 전문 모델을 출시했다.


한달 전 일부에게만 공개한 모델을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오픈한 것으로, 테스트 기간 중 무료 사용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데미스 허사비스 구글 딥마인드 CEO는 22일(현지시간) X(트위터)를.


이 모델부터오픈AI의 모델을 능가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또 9월에는 챗봇 출시 이후 가장 중요한 신제품인 '클로드 엔터프라이즈'를 선보였다.


https://twitter.


com/i/status/1881615534418251931 한편, 다리오 아모데이 앤트로픽 CEO는 이날 다보스에서 열린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버추얼.


SK텔레콤은오픈AI의 국내 최초 할인 프로모션도 독점 진행한다.


챗GPT의 유료 서비스인 '챗GPT 플러스'를 3개월간 절반 가격에 쓸 수 있다.


■5G요금 월정액 최대 24개월 할인 KT는 갤럭시S25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갤럭시 S25 울트라 구매 시 삼성 정품 초고속 충전기 △갤럭시 S25·S25+ 구매 시 갤럭시.


특히오픈AI와 오라클, 소프트뱅크가 스타게이트란 합작회사를 설립해 향후 4년간 5000억달러를 미국 내 AI 인프라 구축에 투자한다는 소식에 수혜주들이 들썩였다.


스타게이트 프로젝트의 수혜주로는 엔비디아와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암 홀딩스, 아리스타 네트웍스 등 전통적인 AI 관련주와 더불어.


https://osungsm.co.kr


오픈AI가 SNS에 글을 올려 사업 참여를 알리자 머스크가 '돈이나 있냐'고 댓글을 단 겁니다.


올트먼오픈AICEO는 머스크야말로 최고의 기업가라며 존경한다는 댓글로 맞받았습니다.


반어적인 표현으로 '당신만 잘났냐'고 비아냥거린 겁니다.


그러자 머스크는 다시 댓글을 달아 공동 사업자인 소프트뱅크도.


이날 미국 AI 기업오픈AI의 샘 올트먼 CEO, 일본 IT·투자 기업 소프트뱅크의 손정의 회장, 미국 소프트웨어 기업 오라클의 래리 엘리슨 회장은 미국 백악관을 방문해 트럼프와 만났다.


3사 수장들은 AI 기반시설 건설을 위한 합작 기업 스타게이트를 설립해 4년에 걸쳐 5000억달러(약 718조원)을 투자한다고.


진정성은 '안경,진정성'이라는 브랜드로 2019년 사업을 시작해 현재 8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호주 써니뱅크점을오픈.


■ 제이엘케이, 2025 국제뇌졸중컨퍼런스(ISC) 출격 뇌졸중AI전문기업 제이엘케이(대표 김동민)가 2월5일(수)부터 2월7일(금)까지 미국 LA.


1570억달러로 평가된오픈AI와 비교하면 낮은 수준이지만, 여전히 세계적인 비상장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조달한 자금을 새로운 인공지능(AI) 제품 개발, 기업 인수, 국제 시장 확장 등에 투자할 계획이다.


데이터브릭스는 2025 회계연도에 연매출 30억달러(약 4조3000억원)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 오라클 래리 엘리슨 회장,오픈AI샘 올트먼 최고경영자가 참석한 자리에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21일(현지 시간) 백악관 루즈벨트룸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제공=뉴시스]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글로벌 AI 산업의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한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