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비경 100선’ 시리즈를 25-01-24

본문

헤럴드경제는 빼어난 아름다움과 역사를 자랑하는 사찰 100곳을 소개하는 ‘내 마음대로 사찰 여행 비경 100선’ 시리즈를 연재합니다.


https://kccbcrenobrug.co.kr/


갠지스강“모든 것이 꿈 같고 꼭두각시 같고 물거품 같고 그림자 같다.


” 모든 것이 한순간에 불과한 무상(無常)의 실상을 비유.


처리 가능 용량은 3억4000만리터에 불과하다.


이번 축제가 열린 프라야그라지에서 발생한 하수는 정화 과정을 거쳐 인도의 줄기인갠지스강으로 흘러간다.


미처 처리되지 못한 하수는 그대로강에 버려진다.


이 경우 인도 인구 40%의 식수원으로 쓰이고 있는갠지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프라야그라지에서 13일 개막한 힌두교 '쿰브 멜라' 축제 참가자들이갠지스강과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등 세 개의 신성한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물에 몸을 들어가 윤회를 끊는 의식을 갖고 있다.


있다”며 마라톤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왔다.


종교 축제인 '쿰브 멜라'가 시작된 13일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프라야그라지에서 힌두교 순례자들이갠지스강과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등 세 개의 신성한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음식을 만들고 있다.


이번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되고, 약.


옛 알라하바드)에서 개막한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됩니다.


프라야그라지에는 힌두교도가 신성시하는갠지스강과 야무나강, 사라스와티강의 합류 유역이 있습니다.


힌두교 순례자들은 축제 기간 강물에 입수하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는데, 죄를 씻어내고.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 이틀째인 14일(현지 시간) 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신자들이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서 입수 의식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쿰브 멜라'는 성스러운강이 흐르는 인도 성지 네 곳.


옛 알라하바드)에서 개막한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됩니다.


프라야그라지에는 힌두 교도가 신성시하는갠지스강과 야무나강, 사라스와티강의 합류 유역에서 힌두교 순례자들은 축제 기간 강물에 입수하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는데, 이는 죄를 씻어내고.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열린 13일(현지 시간) 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한 힌두교 가족이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 도착해 셀카를 찍고 있다.


'쿰브 멜라'는 성스러운강이 흐르는 인도 성지 네 곳에서 12년을.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열린 13일(현지 시간) 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신자들이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목욕을 마친 후 건초 더미 위에서 쉬고 있다.


'쿰브 멜라'는 성스러운강이 흐르는.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