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거래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25-01-24

본문

연방 차원의가상자산 거래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추천하고, 국가 디지털 자산 비축 가능성을 연구할 계획이다.


행정명령에는 미국 내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의 생성과 사용을 금지하고, 달러로 뒷받침되는 스테이블코인의 글로벌 개발을 촉진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업계에선 이번 행정명령에 대해.


㈜알체라의 자회사 레그테크(Reg-Tech) 전문기업 유스비가 국내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에 신분증 OCR과 사본판별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빗은 국내 5대가상자산 거래소 중 최초로 가입자의 신원 확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유스비와 비대면 고객 실명 확인 솔루션(eKYC) 계약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트럼프가 자신의 이름을 딴 사기성가상화폐에 속지 말 것을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이방카는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내 동의나 승인 없이 '이방카 트럼프' 또는 '$IVANKA'라는 가짜가상화폐가 홍보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분명히 말하자면 나는.


미 경제매체 CNBC는 이방카 트럼프가 자신의 이름을 딴 사기성가상화폐에 속지 말 것을 투자자들에게 경고했다고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ttps://www.wonderfulspaland.com/


행정명령에는 구체적으로 ▲대통령 경제위원회 직속가상자산 실무그룹 신설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금지 ▲2022년 3월에 발동된 '행정명령 14067(디지털 자산의 책임 있는 개발 보장)' 폐지 ▲'2022년 7월 발표된 '디지털 자산에 대한 국제 참여 프레임워크'의 즉시 폐지 등이.


정부 기록 중 아직 완전히 기밀 해제 되지 않은 것은 수천건에 불과하다”면서도 “암살과 관련한 대중의 관심은 여전하다”고 보도했다.


트럼프는 이외에도 이날가상화폐와 관련된 정책을 검토할 실무그룹 신설을 지시하고, 미국을 인공지능(AI) 세계 수도로 만드는 정책과 관련된 행정 명령에도 서명했다.


이에가상화폐분석가인 젤리는 기술적 분석을 통해 "이미 예고한 대로 솔라나는 격렬한 움직임을 보이면서도 이전 최고치를 향해 다시 움직이고 있다"라며 "이러한 변동성은 상당한 랠리에 따른 자연스러운 단계이자 추가 랠리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려는 건전한 조정"이라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3일(현지시간)가상화폐실무그룹을 신설하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이 조직은 가상자산 관련 정책 전반에 대한 백악관 조언과 관련 정책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비트코인 현물 ETF(상장지수펀드)를 개발하기 위해.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1시간 전 대비 0.


29% 내린 103,584 달러다.


일각에서는 이날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한가상화폐관련 행정명령에 비트코인의 전략적 자산 비축에 관한 내용이 명시되지 않으면서 투자자들이 실망했다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미국을가상화폐수도로 만들겠다"고 공언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이 전략자산으로가상화폐를 비축하는 안을 평가할 실무진 설립을 지시했다.


23일(현지시간) 백악관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대통령 산하에 디지털 자산 시장 담당 실무진을 설립하라는 행정명령에 이날 서명했다.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