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재정부 장관이 주재하는 국무회의에 25-01-24

본문

인사혁신처는 이날 오전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주재하는 국무회의에서 ‘1월 27일임시.


이달 내로 지급될 예정이었던 3000만원 이상의 카드 대금을 다음달 3일에야 받을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오후 서울 성북구 돈암시장 내 서울떡집에서 한 시민이 장을 보고 있다.


” 오는 27일이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볼멘소리가 나온다.


평일이 ‘빨간 날’이 되면서 카드 결제대금을 장기간 연휴가 끝난.


돕기 위한 이미지로 기사와 직접적 연관은 없습니다.


이미지투데이 가천대 길병원과 인하대병원 등 인천지역 대학병원들이임시공휴일인 오는 27일 정상 진료를 한다.


이들 대학병원들은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를 위한 시스템을 가동한다.


설 연휴를 앞두고임시공휴일을 지정하며 소비 진작 효과를 기대하고 있지만 꽁꽁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녹기까지는 적잖은 시간이 필요할 전망이다.


그러나 그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오는 19일 동료 중 1명이 퇴사해 더 이상 '5.


#직원 20명인 중소기업에서 사무 보조로 일하는 A씨는 정부가 1월27일을임시공휴일로 지정한다는 소식에 반색했다가 곧이어 낙담했다.


공장 물량이 몰리는 시기여서 A씨를 포함한 사무직도 출근해야 한다고 회사가 공지했기 때문이다.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는 전날 자신의 사회관계망.


정부는 14일 국무회의를 열어 '1월 27일임시.


이미지투데이 설 연휴 국내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주요 관광지가 벌써 들썩이고 있다.


정부가 27일을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서 금요일인 31일만 연차를 쓰면 최장 9일(1월25일∼2월2일)을 쉴 수 있어서다.


19일 관광업계에 따르면 강원도 강릉.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