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관련링크
본문
지난 11월 25일,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창원시 북면 소재의 노인복지시설 성심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활동은 센트랄 회장 및 대표이사, 센트랄 상생협력회, 에너리스 대표이사가 참여하여 태양광 발전 설비를 지원하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활동 및 생필품 기부로 진행되었습니다.
성심원은 코로나로 인하여 3년간 김장 봉사자들의 발길이 끊겨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였습니다.
이번 센트랄 상생협력회의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활동이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센트랄 상생협력회와 에너리스가 성심원 옥상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지원하여, 전기료 부담을 덜어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의 냉난방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따뜻한 봉사의 손길이 추위에 움츠러든 마음을 녹이며 성심원과 상생협력회 모두에게 훈훈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센트랄과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습니다.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모기업 센트랄과 센트랄에 납품하는 43개 협력사가 가입된 단체입니다. ‘같이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2017년부터 취약계층 지원 및 환경정화 활동과 같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