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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및 관련 제조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개발 속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https://www.ssangmatrans.co.kr/
전고체배터리와리튬메탈배터리는 에너지 밀도와 안전성이 크게 향상되어 미래 전기차, UAM(Urban Air Mobility)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적합한 제품.
리튬배터리가 장착된 전자장비(카메라, 휴대전화, 노트북 등)인 경우리튬메탈배터리의리튬함량이 2g 이하이거나리튬이온배터리가 100Wh 이하면 위탁수하물로 부치거나 기내 휴대가 가능하다.
또 보조리튬배터리의리튬메탈배터리는.
치차오 후 SES AI 최고경영자가 18일 '2024배터리월드' 행사에서 키노트 발표를 하고 있다.
차세대리튬메탈배터리개발기업인 SES AI가 전기차와 UAM(도심항공 모빌리티)에 이어 ESS(에너지저장장치) 시장의 진출을 선언했다.
치차오 후 SES AI 최고경영자가 ㅈ난 18일 '2024배터리월드' 행사에서 키노트 발표를 하고 있다.
SES AI 제공 차세대리튬메탈배터리개발기업인 SES AI가 전기차와 UAM(도심항공 모빌리티)에 이어 ESS(에너지저장장치) 시장에도 진출한다.
이번 기술은리튬메탈배터리상용화의.
비이아이랩은 2018년 경기 안산에 설립된 차세대 2차전지 전문업체로, 전기차, 군용 드론 등에 사용되는리튬메탈배터리(LMB)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비이아이랩의 주력 제품인 군용 배터리셀은 에너지 밀도가 ㎏당 400Wh(와트시)로 현재 상용화.
관계자는 “차세대배터리시장 선점 전략으로 지난해부터 전고체 전지라인 수주 및 납품에 이어 원통형 46 시리즈,리튬메탈, 바나듐배터리등 다양한 고객사로부터 차세대 전자라인 수주를 선점하면서 수주 모멘텀을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내년까지 자율주행 등 자동차 제어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전고체배터리,리튬메탈배터리,리튬황배터리등 차세대배터리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테스트 베드를 구축하고, 희토류 함량을 낮춘 모터 개발 등을 추진한다.
내년까지 자율주행 등 자동차 제어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전고체배터리,리튬메탈배터리,리튬황배터리등 차세대배터리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테스트 베드를 구축하고, 희토류 함량을 낮춘 모터 개발 등을 추진한다.
내년까지 자율주행 등 자동차 제어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전고체배터리,리튬메탈배터리,리튬황배터리등 차세대배터리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테스트 베드를 구축하고, 희토류 함량을 낮춘 모터 개발 등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