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강점은부티크소싱”이라며 “명품들은 제품 공급 계약을 맺을 때 상대 회사의 이미지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몇 대에 걸쳐 사업을 해온부티크는 1차 벤더가 될 수 있지만 한국의 온라인 회사는 그럴 수 없는 가장 큰 이유가 이미지”라고 설명했다.
다미아니는 밀라노의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 초입, 코르소 마테오티와의 교차로 코너에 새로운 프레스티지부티크를 오픈했다.
이 지역은 유동 인구가 많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집중된 곳으로, 최근 새로운 익스클루시브부티크들이 잇따라 오픈.
롯데온의 럭셔리 쇼룸은 지난달 1일 오픈했다.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 받은 이탈리아 현지부티크들과 손잡고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론칭했다.
오픈 한달인 현재 롯데온의 명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월 대비 15%가량 신장했다.
롯데온은 지난달 1일 럭셔리 쇼룸을 오픈했다.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부티크들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롯데온의 명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월 대비 15%가량 늘었다.
롯데온 관계자는 “명품 하면 롯데.
롯데온의 럭셔리 쇼룸은 지난달 1일 오픈했다.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부티크들과 협업했다.
지난달 롯데온의 명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월 대비 15%가량 신장했다.
롯데온 이수호 명품·해외직구팀장은 “명품.
신규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오픈한 럭셔리 쇼룸은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 받은 이탈리아 현지부티크들과 손잡고 런칭했다.
오픈 한달인 현재 롯데온의 명품 카테고리 매출(11월1~30일)은 전월 대비 15% 가량 신장하며 순항 중에.
년간의 이탈리아 현지에서 피렌체 가죽학교 수학과 불가리, 피스톨레시SRL 아시아 영업 총괄 등 이력을 쌓아왔다.
'가품 0%', '부티크100% 직소싱' 전략을 펼치는 젠테는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0여개국, 330여개부티크와 협력.
피렌체 가죽학교 수학과 불가리, 피스톨레시SRL 아시아 영업 총괄 등 탄탄한 현지 이력을 쌓아왔다.
젠테는 '가품 0%'와 '부티크100% 직소싱'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재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0여개국, 330여개부티크와 협력.
기업 최초로 주한이탈리아상공회의소(ITCCK)와 협약을 체결하고 최고 등급인 ‘골드’ 멤버십을 획득한 바 있다.
‘가품 0%’, ‘부티크100% 직소싱’ 전략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 젠테는 현재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0여.
바탕으로 피렌체 가죽학교 수학과 불가리, 피스톨레시SRL 아시아 영업 총괄 등 탄탄한 현지 이력을 쌓아왔다.
‘가품 0%’, ‘부티크100% 직소싱’ 전략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 젠테는 현재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0여 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