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종민 교수의 책 ‘변화를 읽 25-02-22

본문

이종민 교수의 책 ‘변화를 읽다, 변혁을 꿈꾸다’ 출판기념회 안내문.


1980년대 후반 이후 전북의사회문화운동의 중심에 섰던 이종민 전북대 명예교수가 지난 40여 년간 지역사회문화운동에 대해 세밀히 기록한 책을 펴냈다.


‘변화를 읽다, 변혁을 꿈꾸다.


체계 구축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어 세종빛축제 등 지역사회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시민참여형 사례 발표와 세종사랑운동의 구체.


추진을 위한 작업을 시작했다.


시는 21일 오후 세종전통문화체험관에서 세종YWCA, 마을기업협회,사회적기업협의회, 농민회.


반복되는 불매운동양상을 두고 소비자가 지닌 젠더 감수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이들은 이전 세대보다 훨씬 더 젠더, 인종, 환경 등사회평등 이슈에 민감하기 때문에 이들을 타겟팅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가족에게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배부한다고 20일 밝혔다.


'북스타트'는 지방자치단체와 북스타트코리아가 함께 펼치는 지역사회문화운동프로그램이다.


영유아에게 그림책이 들어있는 책꾸러미를 선물, 독서 육아 활동을 지원하는 것이다.


제주시기적의도서관은 25일.


쌀 소비를 늘리고, 건강한 식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코레일관광개발과 NH농협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아침밥 먹기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두 기관은 2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우리 쌀 소비문화를 확산하며 대한민국 농업과 지역 경제의 발전에.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명자)는 20일 오전 시청에서 착한 소비 촉진운동결의문을 발표했다.


https://www.minwon.re.kr/


김해시,김해여성단체협의회,김해소상공.


운영▷우리 동네 착한가격업소 적극 이용▷착한 소비문화지역사회확산 동참에 나서기로 한게 골자다.


있는 오늘날 협동조합운동에 관한 학술서의 출간은 대안경제,사회적 경제를 추구하는 지역경제와 지역운동차원에서도 의미가 적지.


오미일 교수는 앞서 2002년 '한국근대자본가연구'로문화관광부 우수학술도서 선정, 2003년 전국경제인엽합회가 주관하는 제.


사회어르신 건강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박혜영 구립 자양노인복지관장(왼쪽)과 임기원 건국대학교 PAP 연구소장이 협약을 체결한.


기관으로,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여가·문화·교육·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날’ 운영 ▲우리 동네 착한가격업소 적극 이용 ▲착한 소비문화지역사회확산 동참이 골자다.


이명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은 “가정.


1월 ‘릴레이 장보기’를 시작으로 2월 ‘착한 소비 촉진 릴레이운동’에 이어 3월 ‘새 출발의 시작 : 신학기·입학 소비 촉진.

  • 수정
  •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