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그는 내달 7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넷플릭스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이야기하며 “아이유가 나의 어렸을 때를 연기한다.
말도 안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신동엽이 “왜 말이 안 되냐.
원래 나이 들면 고생하지 않냐”고 재치 있게 답했다.
그러자 문소리는 “(고생을) 너무 많이 했다”며 유쾌하게.
넷플릭스가 연상호 감독의 영화 '계시록'을 3월 21일 공개한다.
넷플릭스영화 '계시록'은 실종 사건의 범인을 단죄하는 것이 신의 계시라 믿는 목사와, 죽은 동생의 환영에 시달리는 실종 사건 담당 형사가 각자의 믿음을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가 함께한 '계시록'은 '로마.
김건식 홍성의료원장넷플릭스드라마 '중증외상센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장에서 경험을 쌓은 외과 전문의 주인공이 국내 중증외상센터를 이끌며 생명을 구하는 이야기를 그린 이 드라마는 의료진 부족, 과중한 업무, 재정난 등 현실 속 의료 문제를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의료진이 부족해 환자를.
문소리는 오는 3월넷플릭스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
이날 문소리는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방언으로 고생 많았다는 뜻이다.
말도 안 되지만 아이유가 내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고 입을 뗐다.
이에 신동엽이 "왜 말이 안 되나.
어쨌든 나이가 들면서 고생을 많이 하지.
넷플릭스영화 〈계시록〉은 실종 사건의 범인을 단죄하는 것이 신의 계시라 믿는 목사(류준열)와, 죽은 동생의 환영에 시달리는 형사(신현빈)가 각자의.
3월 21일,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
〈스트리밍〉 영화 〈스트리밍〉 포스터 MZ세대에게 익숙한 '실시간 방송'을 범죄 스릴러로 풀어낸 영화.
배우 문소리가 '짠한형 신동엽'에서넷플릭스'폭싹 속았수다' 촬영장 중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2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서는 배우 문소리가 출연해 신동엽과 술을 마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오는 7일 공개되는넷플릭스새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문소리는.
한편, 이준혁은 차기작인넷플릭스시리즈 ‘레이디 두아’ 촬영에 한창이다.
레이디 두아‘는 가짜일지라도 명품이 되고 싶었던 여자 사라킴(신혜선 분)과 그녀의 욕망을 추적하는 남자 무경(이준혁)의 이야기를 그린다.
예리한 시선으로 사건을 파고들며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강력계 형사 무경으로 분할.
공개된넷플릭스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화제가 되면서 주요 촬영지인 이대서울병원(병원장 주웅)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또다시 한 번 더 화제가 된넷플릭스시리즈 "중증외상센터"의 메인 병원으로 등장하며 환자 친화적인 공간이라는 점이 다시 알려지게 됐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10% 할인 및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도 30% 할인이 적용돼 월 최대 3만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급증하는 여행 추세에 맞춰 출시된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인 'iM 스카이패스 v2 카드(Gold)'는.
넷플릭스오리지널 멜로무비 한 장면.
[유튜브넷플릭스코리아 캡처] “넷플릭스국내 연간 광고 매출 규모가 최대 ‘3716억원’에 이를 것.
” (한국언론학회 발표 추정치) 최근 에이미 라인하드넷플릭스광고총책임자가 방한했다.
글로벌 본사 고위 임원중에서도 ‘광고총책임자’가 한국을 방문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