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공급은 올해 상반기 이후가 될 것으로 업계에선 보고 있다.
블랙웰 시리즈의 구체적인 공급 시기와 공급량에 따라 삼성전자와SK하이닉스의 실적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블랙웰 시리즈에는 5세대 HBM인 HBM3E가 탑재되는 가운데 고부가가치 메모리인 HBM 수요가.
한국투자증권이SK하이닉스를 반도체 최선호주로 지목했다.
그러면서 목표 주가를 기존 27만원에서 30만원으로 올리고, 투자 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24일SK하이닉스의 종가는 20만9500원이다.
SK하이닉스는 122조원을 투자하는 첨단 반도체 클러스터 4기 중 1기 팹의 착공에 들어갔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 건설 현장의 모습.
SK하이닉스가 24일 경기도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을 착공했다.
사진SK하이닉스SK하이닉스가 122조원을 투자하는 경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가 계획 6년 만에 첫 삽을 떴다.
인접 지방자치단체와 용수·전력 사용을 둘러싼 갈등, 토지 보상 등으로 끝없는.
▲SK하이닉스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 건설 현장SK하이닉스가 경기도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내 1기 팹(fab·반도체 생산공장)의 첫 삽을 떴습니다.
SK하이닉스는 이곳에 모두 4기의 팹을 순차 건립할 예정으로 1기 팹은 2027년 5월 준공이 목표다.
SK하이닉스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내 1기 팹을 착공했다.
장비를 공급하는 도쿄일렉트론 등 일본 기업이 제재에 강하게 반대한 것으로 전해진다.
CXMT가 제재 명단에 포함되면 삼성전자,SK하이닉스등 한국 메모리 반도체 기업이 반사이익을 볼 수 있다.
CXMT가 중국 정부의 보조금 지원을 등에 업고 저가 공세를 펴면서.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는 총 415만m2(약 126만평) 규모 부지에SK하이닉스팹 약 60만평.
[SK하이닉스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 건설 현장 (자료=SK하이닉스)]SK하이닉스가 경기도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내 1기 팹(fab·반도체 생산공장)의 첫 삽을 떴습니다.
25일SK하이닉스에 따르면SK하이닉스는 전날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의 본격 착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