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관련링크
본문
이상기후, 병충해 등으로 코코아 생산 급감롯데웰푸드, 중남미 등 공급처 다변화에 사활 국내에서 코코아를 가장 많이 수입하는롯데웰푸드가 국제 코코가 가격 급등으로 인해 비상이 걸렸다.
글로벌 부문은 국내 사업보다 마진이 2배 높아 수익성을 개선하기 좋은 곳이다.
이와 함께 인당 생산성 지표를 설정.
파이노미는 일본롯데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1979년 출시.
롯데는 6일 인도 푸네시에서 하브모어 신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신공장은롯데웰푸드가 2017년 하브모어를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증설한 생산시설이다.
신동빈롯데그룹 회장이 신공장 준공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롯데웰푸드가 인도서 신공장.
롯데웰푸드컴포트잇츠이너프 브랜드 모델 고민시 키 비주얼 이미지.
ⓒ롯데웰푸드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 등 대표 껌 3종을 대상으로 네잎.
내수 부진과 원자재값 상승 및 환율 상승 등 여파다.
이영구롯데그룹 식품군HQ 총괄대표 부회장(롯데웰푸드대표이사)은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군살 빼기’와.
일상 속 특별함에서 행복을 찾는 '소확행' 트렌드와 달리 평범한 일상을 온전하게 잘 해내는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트렌드다.
롯데웰푸드는 껌이라는 일상의 간식을 매개로 행운을 빌고 응원을 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럭키롯데껌은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롯데웰푸드파이열매 이미지.
ⓒ롯데웰푸드롯데웰푸드(옛롯데제과)는 일본롯데의 초코 미니 페이스트리 과자 '파이노미(パイの実)'를 수입해 '파이열매'로 국내에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가는 15만원을 ‘유지’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18일 보고서에서 “대외변수로 단기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