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 Mobility는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Mobility Story

라이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CES 25-01-10

본문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CES 2025' 개막을 하루 앞둔 6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김흥수(왼쪽) 현대차그룹 GSO 본부장(부사장)과 리시 달엔비디아오토모티브 담당 부사장이 지난 9일(현지시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을 이끌고 있는엔비디아와.


X(옛 트위터) 아이디 'FabyΔ'는 2013년엔비디아에 150만엔을 투자했고 주가 상승으로 350배의 수익으로 5억엔을 달성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김흥수 현대차그룹 부사장과엔비디아오토모티브 담당 리시 달엔비디아부사장이 9일 미국 네바다주 퐁텐블로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현대차그룹) 2025.


현대차그룹이 글로벌 반도체 기업엔비디아와 손을 잡았다.


핵심 모빌리티 솔루션을 지능화하고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AI 로봇, 디지털 트윈 기술 공장 운영 등 사업 전반에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9일 미국 네바다주.


(왼쪽부터) 현대차그룹 GSO 본부장 김흥수 부사장과엔비디아오토모티브 담당 리시 달 부사장이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이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모빌리티 혁신을 위해 글로벌 반도체 기업엔비디아.


오후(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 내 미셀로브 울트라 아레나(Michelob Ultra Arena)에서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기조연설하고 있다.


하지만, 지능형 언어 모델의 발전으로 인해 게임 AI는 진정한 혁신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https://www.raind.co.kr/


2023년에 처음 도입된엔비디아에이스는 RTX 가속 디지털 휴먼 기술로 구성된 제품군으로, 생성형 AI를 활용해 게임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구현한다.


엔비디아주식을 11년간 보유했다는 한 일본인이 5억엔(약 46억원)의 수익을 올린 자신의 계좌를 인증했다.


/ 엑스(X) 캡쳐엔비디아주식을 11년간 보유했다는 한 일본인이 자신의 수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수정
  • 삭제
  • 목록